맛 집/강원도

화천 강원나물밥/삼나물밥상

윤 중 2018. 6. 2. 05:59
728x90

화천 강원나물밥/눈개승마나물전문점

삼나물밥상





 남북정상회담을 계기로

평화지역의 상징이 된 DMZ

강원도 화천군 당일 여행코스

DMZ 평화의 봄을 느끼러

고고씽했어요





강원도지사가 인증한

강원 나물밥 전문점이고

제1회 강원도 대표음식

요리경연대회에서 은상을 받은

삼나물 밥상의 상차림







화천읍내가 그리 넓지는 않지만

화천군청에서 도보로 5분 이내 거리

자세한 위치는 지도를 참조하세요








강원도지사가 인증한

강원 나물밥 전문점이고

강원도 대표음식 요리경연대회에서

자랑스러운 은상을 받았네요


우리들 몸에는

뭐 이리도 좋은점이 많네요







삼나물밥상의 먹음직한 모습

1인당 10,000원씩이고

사진은 없지만 구수한 된장찌개가

아주 진국으로 맛나더군요








윤중이 좋아하는 꽁치구이와

오이김치의 아삭하고 잘 익어서

리필을 두 번 했다는^^

다른 밑반찬도 먹을만했어요








사람을 잘 만나야지만 복을 받는다

일행 한 사람이 꽁치구이를 먹기 좋게

손질해서 이렇게 두었네요

수고하셨구요 ㅎ

고마워요^^








눈개승마 나물(삼나물)은

고기, 인삼, 두릅 세 가지의 맛이

난다고 하여 삼나물이라 하며

눈개승마는 인삼과 잎모양이 같아

삼나물이라 한다네요


따뜻하게 돌솥밥으로

정성 들여 차려집니다








간장 양념장을 적당히 넣고

살살 골고루 비벼서 냠냠~

음식 이전에 보양과도 같은

삼나물밥상입니다










삼나물밥상

강원도 화천군 화천읍 중앙로1길 14-5

033-442-2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