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 행/충청도

당진여행/일몰 ·일출을 볼 수 있는 당진에 유일의 당진관광호텔

윤 중 2014. 10. 30. 05:59
728x90

당진호텔/당진관광호텔

 

 

 

 ·

 거주지를 떠난 여행에서 숙소는 참으로 중요하지요

당일의 여행 피로를 푸는 건 당연하지만

숙면하지 못한다면 다음날의 여행을 망치게 됩니다 

 

 일출과 일몰을 한 장소에서만 볼 수 있는 당진

자연이 빚어낸 해맞이의 명소인 당진으로

여행하면서 1박 한 당진 유일의 호텔인

당진관광호텔에서 하룻밤을 기분 좋게 묵으면서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호텔입니다

 

 

 

 

 

 

 

 

 

일출과 일몰을 한 지역에서 볼 수 있는 유일한 곳 당진

당진으로 여행한다면 당진 IC 나와서 150m 지점에 있어서

찾기가 쉽고 예식홀, 스카이라운지, 오락실, 노래방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관광호텔입니다

 

 

 

 

 

 

 

여행하면서 육체적 피로회복과 휴식에 꼭 필요한

안락하면서 청결하고 조용한 시설은 기억에 꼭 남게 되지요

더블베드와 싱글베드 가 있어서 더욱 좋았다

그래서 추천하는 당진관광호텔입니다

잘자

 

 

 

 

 

 

 

대형의 TV 화면으로 중요한 뉴스는 물론

자주 보는 연속극 등이나 여행하면서 필수적인

블로거는 물론 업무차 출장 중이라면 더욱

소중한 PC 설치로 부족함이 없는 시설이다

쌩유

 

 

 

 

 

드라이기는 물론 실내 잠옷과 간단한 차를 테워

먹을 수 있는 커피포트 등이 완비되었다

 

 

 

 

 

 

미용도구는 필수적이고 다양한 스킨로션 등 

입맛대로 골라서 사용할 수 있다

 

 

 

 

 

미처 준비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아이폰이나

국내산의 스마트폰 등의 충전기까지 세세하게

완비된 서비스에 감동이다

쌩유

 

 

 

 

 

청결 그리고 세면도구와 고급의 샴푸, 린스까지 준비되었다

오키

 

 

 

 

 

지하에는 넓고 조용하며 안락한 노래방에서

일행끼리 신 나는 노래대결(?)과

정을 깊게 나눌 수 있으면서 오래도록 기억될

미쳐 알지 못했던 장기 자랑하는 자리가 마련되어서 

모두가 화기애애한 시간이었다

헐

 

 

 

 

 

 

 

당진관광호텔 1층에 있는 레스토랑에서는

 세미뷔페식으로 조식을 무료 제공하며

맛나게 먹을 수 있고 가짓수는 다양하지 않으나

나름대로 저렴하고 맛나는 음식이었다

 

 

 

 

 

 

 

 

 

당진관광호텔

 충남 당진시 송악읍 반촌로 193

041-356-57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