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집/마포

마포맛집/음악을 한없이 사랑한다 - ♬라이브 하우스♡

윤 중 2011. 12. 2. 05:59
728x90

LIVEHOUSE

 

LIVE & BAR & BEER

음악을 사랑한다면

강렬하고 화려하며 부드러운 조명 아래 

 

고급스러운 사운드와

음향 시스템이 뒷받침하는 홀에서

 보고 듣거나 직접 기량을 뽐낸다

 

다양한 식음료와 여유로운 시간으로

행복하게 마음껏 흔들면서 즐겨라

 

 

LIVE HOUSE

  끼를 발산하면서 마음껏 즐겨라

 

나이트클럽 조명시설이 갖춰져 있고

3인조 밴드가 항시 대기 중이며

남녀노소 즐기는 최신의 노래방기기가 있어서

칠순이나 돌잔치, 결혼피로연은 물론이고

언제든지 진행할 수 있는 파티, 이벤트의 모임에 적합하다 

아하!!  

연말 연시의 동호회, 동아리 모임도 좋다

 

 

 

 

 

 연인끼리, 나홀로 바에 앉아도 OK

 

 

 

 

누가 이리 멋지게 그렸나?

윤중을 그려줄 사람 없는가?

그러면 맛 나는걸로 한턱 쏠 텐데ㅋㅋ

 

 

 

 

 주머니 사정을 생각하삼^^

 

 

 

 

아그야!!!

한잔 따라뿌라 ㅎㅎㅎ

 

 

 

기본으로 나오는,,,

 

 

 

 

과일은 윤중이 참 좋아하거든요^^

 

 

 

 

만인의 심심풀이 오징어

근데 땅콩이 없네? 

 

 

 

부드러운 듯 담백하고 달콤한 치즈

 

 

 

 

유럽에서 여행온 한 쌍의 친구들과 합석했어요 

그래 지금부터 너랑 나랑 친구다 ㅎㅎㅎ 

 

 

 

 

얼마나 흥겹게 추면서 노래를 잘 부르는지^^

그래 너 잘났어ㅋㅋㅋ

 

 

 

흥겨운 섹소폰의 연주로 분위기는 절정이고,,,

 

 

 

 

 열창으로 앙코르는 당연하고^^

 

 

 

원래 신발 한 짝이 없었나???

발 시럽겠다

불쌍타ㅋ 

 

 

 

  

 

라이브 하우스

서울 마포구 동교동 152-1

(홍대입구역 3번 출구 직진 100m)

02) 335-2165. 010-4332-2165

 

 

 

"2011,12,02 Daum 블로그 맛집 BEST선정 및 소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