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집/강서

윤중의 맛집 555호/실장님참치/양천구 신정1동/참치전문

윤 중 2009. 12. 22. 21:00
728x90

지인의 후배가 올해초 개업한

아주 조그마한 가게의 참치 전문집 방문이다

 

 

조미가 된 김으로 쌈 싸서 먹지를 않아요

그런다고 고급의 참치를 야채랑도 안 싸서먹지요

와사비를 약간만 첨가하고 무우순을 얹어서

간장에 살짝 찍어서 먹는답니다

 

 

 

 

 

 

 개업 초년도의 마음으로 쭈욱~ 성공하시길...

 

 

 

 

 

 

 양천구 신정1동 1015-2

양천구청 근처의 이면도로인데 자세한 설명을 못하겠네요ㅠ.ㅠ

(주차는 6대정도 가능)

☎ 2645-3137

 

 

 

 

 

 

 

 1층의 바

윤중은 개인적으론 이런 바를 제일 선호해요

왜냐하면... 실장님과 대화를하면서 참치의 부위 설명이라던가

여러종류의 참치를 한 점이라도 맛 나는걸 더 먹을 수 있거든요 ㅎㅎㅎ

 

 

 

 

 

 

 

 2층의 계단과 룸 형태

 

 

 

 

 

 

 

 2층의 계단에서 내려다 본 바

 

 

 

 

 

 

 1인당 참치는 25,000원부터 70,000원까지 가격대가 다양합니다

식사는 5,000원부터 탕 등의 여러가지가있어요

 

 

 

 

 

 

 

 셋팅

 

 

 

 

 

 

 

 머릿살부터 나옵니다

꼭 쇠고기같지요

부드러우면서 맛나요

 

 

 

 

 

 

 

 가마살이지요

 

 

 

 

 

 

 부위의 설명을 생략하고 서로가 맛을보기에 무척 바쁨니다

 

 

 

 

 

 

먹고나면 참치는 계속 리필이 되는군요

 

 

 

 

 

 

 

 

여러가지의 맛나는 부위중에서

일부는 해동이 덜 되어서 딱딱한 상태이네요

 

 

 

 

 

 

 

 이런 살살 녹는 참치와 국민주인 쐬주하고는 참 잘 어울리지요

그야... 와인이나 더 좋은 이름모를 술들도 많지만...

윤중이의 수준에 말입니다

 

 

 

 

 

 

 적당히 입 속에서 쫀득이면서 씹히는 질감이

먹는 즐거움을 배가 시켜줘요

 

 

 

 

 

 

 

 바로 직전에 1차를 한 직후인지라

이제 두손을 들고선 그만 주라고했네요

지금 생각하니  또 먹구싶다ㅋㅋㅋ

 

 

 

 

 

 

 

 술 기운에 대구맑은탕으로 속을 풀었어요

집에서 가까우면 자주 들릴 그런 참치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