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 프/골 프

태안비치컨트리클럽(09,10)

윤 중 2009. 11. 2. 10:47
728x90

술과 골프의 공통점은

- 샷을 한다

- 시작은 있지만 끝이 없다

- 마누라와 함께 하면 재미가없다

 

글쎄요???

암튼  친구들이랑 즐거운 골프투어를 나섰다

 

 

바다가 인접한 골프장으로써 멋진 전망과 시원한 바람 그리고

자연산 먹거리가 풍부합니다

 

 

 

 

 

 

입구

 

 

 

 

 

클럽하우스에서 본 페어웨이

 

 

 

 

 

 

점심을 먹고 시작합니다

오분자기 된장찌개 16,000원  어머나이나 @@

 

 

 

 

 

 

든든하게 공기밥은 추가했어요

 

 

 

 

 

어리굴젓이 참 맛나더군요

2번이나 리필 ㅎㅎㅎ

 

 

 

 

 

 

비빔밥 12,000원

 

 

 

 

양이 넘 적어서 공기밥을 추가했지요

 

 

 

 

 

 

맛나는 더덕도 많이 들어있어요

 

 

 

 

 

 

날씨 끝내주네요

 

 

 

 

 

증명사진

한 사람은 본인의 사진 게시를 거부하기에ㅠ.ㅠ

 

 

 

 

 

충북 영동에 소재하는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를 함께 다니고

지금도 항상 붙어서(?) 다니는 유 효식님

 

 

 

 

 

 

경치가 참 좋아유~

 

 

 

 

 

 

걍~

막걸리나 먹고 있으면 더 좋을까요 ㅋㄷㅋㄷ

 

 

 

 

 

 

요즘 대유행하는 막걸리

 

 

 

 

 

골프공 만드는 사장이 제일 듣기 싫은 말은?

오늘 골프공 한개로 18홀 돌았네...

(너 잘났어 그래)

 

 

 

 

 

 

양질의 자연산 물고기가 무지 많다고합니다

당연히 저녁은 회 한점 생각나지요

 

 

 

 

 

 

강남 제비같지요 ㅋㄷㅋㄷ

 

 

 

 

 

 

아침 일찍에는 바닷물이 빠진답니다

 

 

 

 

 

 

사진찍는다고 폼은 되게 잘 잡아요 ㅎㅎㅎ

 

 

 

 

 

 

 

마음까지도 시원합니다

 

 

 

 

 

 

어프러치의 귀재랍니다

함 붙을사람 있으시면 쪽지 주세요 ㅋㅋㅋ

 

 

 

 

 

무지 비싼 퍼터가지고 실패했네요

"남의 불행은 나의 행복"

 

 

 

 

 

퍼팅이 실패했다고...

성질났어요

 

 

 

 

 

어이 여보시게!

배꼽이니깐 2벌타야...

보이시죠???

 

 

 

 

 

 

전체적으로 잘 꾸며지고 관리가 잘된 그런 골프장입니다

 

 

 

 

 

 

오늘의 게임은 거의 지나갈 무렵이네요

 

 

 

 

 

 

돈을 많이 땃다고 자랑합니다

그러나 마지막홀에서 제가 버디를 성공해서

몽땅 털었지요

(조폭게임 덕분에)

 

 

 

 

 

 일몰

넘 멋지지 않으세요?

 

 

 

 

 

클럽하우스 앞에있는 동백나무

 

 

 

 

 

 

다음날 아침은 서양조식입니다

 

 

 

 

 

 

양이 큰데...

토스트가 넘 조금이다

 

 

 

 

 

달걀후라이 2개와 감자튀김

그리고 베이컨과 커피 12,000원

 

 

 

 

 

 

이건 모시조개 아욱국  11,000원

 

 

 

 

 

 

 느티나무인가요?

무지 커요

 

 

 

 

 

경치 좋지요

 

 

 

 

 

 

 

잘 생기셨다 ㅋㅋㅋ

 

 

 

 

 

급 경사나 오르막 등이 없는 평탄합니다

 

 

 

 

 

물고기들이 합동으로 춤을춰요

 

 

 

 

 

이래뵈두

정확하게 장타자랍니다

 

 

 

 

 

 

 전날에 비하면 바닷물이 많이 빠졌네요

 

 

 

 

 

옛날에 제주도의 어느 골프장에서는

바다를 향해서 헌 볼로 샷을 날려보라고 도우미들이 권유도하고 했었지요

지금이야 어림도 없답니다

 

 

 

 

 

 

이 동백나무의 수령이 몇 백년 되었다는...

 

 

 

 

 

 

바다를 쳐다 보고있으면 마음이 편안해지는거 같아요

 

 

 

 

 

유 효식님이 70여m의 어프러치가 굴러서 들어가서 버디를 잡았어요

추카 추카

 

 

 

 

예쁜 꽃들도있어요

 

 

 

 

 

점심은 더 맛나는걸로 먹어야하기에

간단히 잔치국수

 

 

 

 

 

 

요건 비빔국수

 

 

 

 

 

근데 맛나지만 넘 비싸요

 

 

 

예전 방문기 보기

 

 

'골 프 > 골 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안비치컨트리클럽(  (0) 2010.03.16
휘닉스파크컨트리클럽(09,11,5)  (0) 2009.11.18
10월 월례회(스카이밸리CC)  (0) 2009.10.11
휘닉스파크 컨트리클럽  (0) 2009.10.02
태안비치컨트리클럽  (0) 2009.0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