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집/경기도

윤중의 맛집 347호/임진강물고기판매장/경기도 고양시/자연산 민물고기

윤 중 2009. 2. 21. 16:36
728x90

임진강 상류의 어유지리 어장

1급수의 자연산 민물고기

 

똑 같은 어종이라해도 맛의 차이가 있죠

양식하고는 비교를  안 합니다

 

자연산 민물고기 전문점에서는

재료도 좋은데 손 맛이 뒷받침 되어서 일품이랍니다

 

고양시에서 오랜 세월을 생활하는 후배의

안내로 맛집을 찾은겁니다

 

 

 쏘가리

 

 

 

 고양시 행주내동 437-7

031)972-8858

 

 

 

 

 실내  

 

 

 

 

 수족관

 

 

 

 

 여러가지의 자연산 민물고기들

 

 

 

 

 쏘가리와 잡어

 

 

 

 

 쏘가리는 매운탕으로 일미랍니다

쏘가리의 쓸게는 웅담과 버금간다는

이야기도 있던데 ...

 

 

 

 

 뭐에 쓰이는 물건인지???

안방에다가 자알~ 모셔놨어요

 

 

 

 밑반찬

 

 

 

 총각김치가 새콤하면서 매운탕과 아주 잘 어울리는데요

 

 

 

 잡어 일부와 쏘가리매운탕  40,000

 

 

 

 

 민물참게장  15,000

 

 

 

 참게는 고단백식품이고 알코올 해독 능력이 좋답니다

말이 필요 없는 밥 .도. 둑  의 기호식품이지요 

 

 

 

 요즘 다이어트 해야하는데... 요놈의 참게 땜시로

할 수 없이 추가로 공기밥을 주문했어요ㅠㅠ

 

 

 

 소화제가 당연히 필요한 매운탕

팔~팔~ 끓고 있는 냄새부터 달라요 ㅎㅎㅎ

 

국물 맛!!!

캬~~~ 참 좋다

 

 

 

 

 쏘가리와 잡어 그리고 참게, 민물새우까지가 몽땅 들었어요

 

 

 

 

 한 숟가락 떠서 먹고  한 잔 마시고 ㅎㅎㅎ

 

 

 

 

 이런집을 괞스리 알켜주는거 아닌가???

 

 

 

 

손 맛과 인심까지 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