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집/송파

윤중의 맛집 299호/일출참치/송파구 오금동/가격파괴

윤 중 2008. 12. 25. 21:05
728x90

친구들이랑 운동을 마치고 뒷풀이 장소로 이동한다

참치잡이의 쿼터제에따라서 앞으로는

비싸지게 될 거라는 소식도 접한지라... 

 

쇠고기의 원산지를 속이고

수입 돼지고기는 뭐가 문제라하고

일반생선에서는 또 ...

용기에서는 뭐시기가 ㅠㅠ

 

하나하나 거명하기도 점점 싫어진다

 

 

그럼

본론으로

 

참치의 세상으로 들어갑니다

 

 

 

  배꼽부위라고 한다지요

 

 

 

 

 송파구 오금동 71-12 우인빌딩 1층

오금공원에서 오주중학교 근처입니다

406-9294

 

 

 

 룸이 2개 그리고 홀에 탁자가 4개정도와

사진의 카운터가있는 소규모입니다 

 

 

 

 세팅

 

 

 

 평범한 기본찬

 

 

 

 야채샐러드의 소스가 맛나요

 

 

 

 전복죽

 

 

 

 미소된장국

 

 

 

 1인분에 35,000원의 4인분 등장

 

 

 

 보기에도 좋은 부위가 들어왔어요

 

 

 

 배꼽살

 

 

 

 뱃살부위

 

 

 

 눈으로 한참동안을 멍하니 쳐다만 보았어요

 

 

 

 생와사비와 무순만 올리고

간장을 살짝 찍어서 맛을보았어요

진정 1인당  35,000원짜리에 이런 부위를 준단말인가...

 

 

 

 미리 예약을 했으므로 적당히 해동이 잘 되어있어요

 

 

 

 일반 참치집에서 주는 김이 없어요

당연히 없는게 정상이지요

이 맛나는 고급부위의 참치를 맛이 강한 김에싸서

먹으면 진정한 깊은 맛을 모르지요

 

 

 

 참치 스테이크

 

 

 

 오우~~

이 맛...  아주 좋은데요

 

 

 

 먹GO   마시GO

 

 

 

추가 리필은 더 들어오구요

 

 

 

 

 참치다다끼

솜씨가 보통이 아니네요

멋지지요

 

 

 

 새우와 야채튀김

 

 

 

 또...주면

먹었을  이고

 

 

 

 술잔은 돌고 돌아서

기분 최곱니다

 

 

 

 이름과 부위와 참치를 잡은 계절이나

지역은 몰라도 좋은 맛은 알지요

 

홍대근처에서 어느골목으로 들어간 뭐...

사장의 칭호가 거창한 그런집 보다도 훨씬 좋더군요 

 

 

 

 참치가 살살 녹는다는 표현이 딱 맞는 그런집입니다

 

 

 

 눈물주를 한 주전자 가득히 가져왔어요

 

 

 

 이런 눈알이 8개 이상입니다

 

 

 

 뭐에 좋다는...

 

 

 

 직화 스시

 

 

 

 맛!!!

별미랍니다

 

 

 

 소스도 좋구요

 

지금 생각하니깐 소프트 크랩도

먹은 기억이나는데 서로가 많이들 먹느라

사진을 못 찍었어요ㅠㅠ

 

 

 

 실장님의 사람잡는 미소

 

 

 

 또...서비스

 

 

 

 이렇게 를 ㅎㅎㅎ

 

 

 

 !!!

멋쩌부러

 

 

 

 우동

국물이 시원해요

 

 

 

 이 좋은집을 알리면

내가 먹을 양이 적어지는게 아닌지 걱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