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집/충청도

윤중의 맛집 150호/사또본가/충북 충주시/청국장.생고기

윤 중 2008. 6. 14. 13:02
728x90

충북 충주시 산척면에 소재하는 "중원G.C"에서 운동을 마치고

배고품을 달래려 맛집을 찾았다

 

일행중 한명이 인근에서 두루 다녀보고 단골로 가는 집이랍니다

메뉴 또한 최고의 항암효과와 노화방지. 당뇨병. 변비. 비만. 빈혈예방등

이루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우리들의 몸에 좋은 "청국장" 전문집입니다

 

 순수 우리콩으로 만든 청국장이래서 더욱 나더군요

 

 

 조용한 그리고 공기좋은 산기슭에 자리 잡고있어요

중원G.C 앞 이랍니다

전화는 043)854-7744 

 

 

 

 고기 아니면 청국장이 전부입니다

고기를 먹으면 청국장이 3,000원이고

 걍~ 청국장만을 주문하면 7,000원이래요

 

 

 기본찬

 

 

 고기 주문했어요

힘들게 운동했으니까요 ㅎㅎㅎ

 

 

 고기를 구울때 최고의 참숯불아시죠?

참숯의 향이 고기에 스며들면 맛이 더욱 좋아요

 

 

 

 안창살 3인분(1인분에 150g당 21,000원)입니다

 

 

 색갈이 좋아요

 

 

 불판이 달궈지자  이제 고기를 올려놔요

 

 

 몸에 좋은 버섯과 마늘도 함께 굽는답니다

 

 

 적당히 익으면 먹어요

넘 많이 익히면 질기거든요

육질이 참 좋았어요

 

 

 묵은김치를 넣은 청국장입니다

짜지도 않을뿐더러 군내가 없어요

도 있지만 몸에 좋다하니까 닥닥 긁어서 다 먹었어요

 

 

 원래 나는 비빔밥을 무척 즐긴답니다

그래서 큰 그릇에 고추장참기름 약간을 넣어서 달라고 했어요

 

 

 밥 1공기를 다 넣고

 

 

 야채를 적당히 첨가해서

 

 

 주 메뉴인 청국장을 듬뿍 넣었어요

 

 

 밥알이  부서지지않도록 조심해서

살살 맛나게 비벼줘요

 

 

 입을 크게 벌리고 맛나게 먹는답니다

 

 

 밑반찬도 함께 먹고요...

 

 

 오랜만에 보는 성냥통...

한편으로는 신기하기도 하네요

난  담배를 안 피우는지가 벌써 20여년이 지났답니다

 

 

 밥을 나면서  배불리 먹은 후에 밖을 나와보니

아직도 골프장에서는 밝은 불빛을 밝히면서 야간 운동을 즐기고 있더군요

강한 불 빛 때문에 달 빛이 힘을 발휘하지 못해요

여러분 건강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