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 행/경상도

★ 123m 높이에서 짜릿한 점프로 하늘을 나른다!!!

윤 중 2011. 8. 2. 15:00
728x90

짜릿한 점프!!!

신나는 점프!!!

새로운 낙하!!!

 

더 이상의 짜릿함은 없다

번지점프처럼 다시 튀어 오르거나 매달리지 않고 수직 낙하하기에 비교 불가

 

 오클랜드와 마카오에 이어서 세계에서 단 3개뿐이다

 83타워 129m를 시속 75Km의 속도로 수직 낙하하면서

이제껏 경험하지 못했던 쾌감을 제대로 느낀다

 

 

온몸을 던져서 하늘을 나른다

 

 

 

 

 

 

 83타워

회전식 레스토랑과 스카이라운지, 아이스링크, 스카이점프 등으로

구성되었고 83층, 최고 해발 260m에서 바라보는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함께하는 공간입니다

 

 

 

 

 

 어린이광장, 자연생태공원, 잔디광장, 놀이시설,

각종 행사와 공연 그리고 축제가 열리는 공간입니다

 

 

 

 

 

 

  

 

아름다운 도심을 나는 기분

모든 건물이 발아래 있다 

 

 

 

 

 

인증샷!!!

김치~~ ㅋㅋㅋ

모든 손님에게는 아래의 방법 중에서 사진을 찍어 주더군요^^

 

 

 

 

 

멋진 추억을 남겨보세요^^

 

 

 

 

 

 

멋진 색상의 특수 소재로 만든 낙하복을 갈아입고서,,, 

몸을 안전하게 특수와이어가 장착된 벨트를 매고

 기분이 날아갈 듯 가볍게 팔짝~ 뛰어봅니다

 

 

 

 

모래성 : 왜 인상이 그래?

아도니스 : 시집도 안 갔는데,,, 정말로 괜찮을까???

백결 : 이까짓 쯤이야,,, 이빨만은 ㅋㅋㅋ

 

 

 

 

앗싸!!!

바로 이거야 ^^

속마음은 어쩐지 몰라도 점프대에서 찰칵 

 

 

 

 

 

대롱~ 대롱~ 매달린 자세에서 한 컷  

 이왕 던져진 몸 ㅜ.ㅜ

예쁘게 찍어줘라^^

 

 

 

이렇게 수직으로 내려갑니다

기분이 어떠냐구요???

 

하늘을 나는 기분^^

직접 날라 보라카이 ㅎㅎㅎ

 

 

 

 

 

 

 

이 월드 (구 우방타워랜드)

대구시 달서구 두류2동 산 302-11

(지하철 2호선 두류역 15번 출구)

053) 620-0001

 

 

 

 

 

추천하시는 임은 참 아름답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