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집/인천시

인천맛집/달콤하고 고소한 공갈빵 - 산동만두

윤 중 2011. 1. 19. 10:00
728x90

 공갈 빵

 

 인천의 재래시장인 신포시장에서

색깔도 예쁜 만두와 강정을 맛나게 먹고

눈요기로 이것저것을 구경하는 즈음에

길게 늘어선 사람들의 줄을 발견했어요

 

앗!!!

공갈 빵이다!!!

 

일명 공갈 빵이란 빵 속이 텅 비어서 아무것도 없어요 ㅜ.ㅜ

 그러나

한입 먹어보면 그 맛을 잊을 수가 없지요

 

 달짝지근하면서 고소하고,,,

 오랜만에 먹어봅니다

 

 

공갈빵!!

아무것도 없는 공갈빵

 속았다,,,

 

 

 

 

 

 

윤중의 주먹이 왕 주먹이라고 소문이 자자한대,,,

크기를 비교해 보세요

 

 

 

 

 

 

 

조오기

예쁜 손을 다 펴도 공갈빵을 가리지 못할 정도로 큰 공갈 빵

 맛도 공갈이냐구요?

그 반대랍니다

 

 

 

 

 

 

손으로 힘을 주어서 깨트리면 속은 꽝!!!

텅 비었어요 ㅎㅎㅎ

기름지지 않고 바삭거리면서 달콤한 맛과

 씹을수록 고소한 느낌의 공갈 빵

 

닭강정 먹고

후식으로 공갈 빵 먹으면 입안이 개운해요

 

 

 

 

 

 

또 다른 중국식 빵

부드러우면서 달콤한 맛

오늘 배 터지는 날이다 ㅋㄷㅋㄷ

 

 

 

 

 

공장식의 만두가 절대로 아닙니다

많은 종업원이

내부에서는 각종 만두를 빚어내느라고 분주합니다

 

 

 

 

 

 

 

이렇게 맛을 보려고 길게 줄을 섰네요

 

 

 

 

 

 

인천시 중구 신포동 10-1 (신포시장 내)

T. 032) 764 - 3449

 

 

 

닭강정   바로가기

 

색동만두  바로가기

 

 

 

여행블로거기자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