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집/인천시

인천맛집/생활의 달인이 만든 순대는 맛이 다르다 - 신포순대

윤 중 2011. 1. 18. 10:00
728x90

신포순대

윤중은  비까번쩍하면서 으리으리하고 허황된(?) 외관보다는

 촌스럽지만 내실이 있으면서 실속파를 더 좋아한다

(나이 탓인가?)

 

그래서

강남의 오색찬란한 네온사인의 빌딩숲이나 골목보다는

 종로의 광장시장과 같은 재래시장 쪽을 더욱 선호한다 

 (가슴속의 어머니가 해 주시는 음식 맛)

 

양식 한식,  뷔페 ☞ 일품요리, 와인 ☞ 토속주

간단히 이야기하면 이렇다, 그겁니다 ^^

오늘은 서울에서도 교통이 편리한 인천의 신포시장에서

볼거리와 먹거리 투어를 시작합니다

 

 순대

재료는 육류와 채소 등이 고루 혼합되어 있어서 

소시지보다도 영양학적으로 균형되었고 그리고 맛이 좋아서

 우리 국민의 남녀노소가 오래도록 제일 손쉽게 접할 수 있는 우수한 순대

 

생활의 달인이 직접 만들어서

더욱 맛이 기대가 되는

신포순대

GO~ GO~

 

 

 

 

재래시장의 순대

그냥 순대가 아닙니다^^

급해도 좀,,, 지둘려유~~

아래에서 설명할게유~~

 

 

 

 

 

 

간판부터 다르지요

아크릴 & 스테인리스 & 고가의 뭐뭐뭐 등이 아닌,,,

개업한지 30년이 넘었네요

 

 

 

 

 

1층에는 손님들로 인산인해

신발은 잃어버려도 책임 없데유~~

 

 

 

 

 

 

 

 

2층에도 겨우 자리를 잡았어요

먹는데도 이리 힘들더군요

내 돈을 주면서 사서 먹는데 말입니다

 

 

 

 

 

 

순댓국집에서

이 정도의 밑반찬이면 만족해야죠 ㅎㅎㅎ

 

 

 

 

 

 

 

예쁘게 사진을 정리하면 이래요

뭘 먹어 본 놈이 안다고,,,

윤중은

추가로 소금을 주문했어요 ^^

 

 

 

 

 

 

 

 

젤 먼저 모둠 순대 등장이요

간, 염통, 야채, 카레, 당면순대 등이 들어 있는 순대

각각 조금씩 다른 맛이랍니다

사진에는 없는데요

이런 거 소금에 살짝 찍어서 먹으면

맛이 색달라요 ㅎㅎㅎ

 

 

 

 

 

 

 

편육

기름기를 쏘옥 빼서 무지 맛나걸랑요

여기에서 윤중의 필수품인 소화제를 주문합니다 ㅋㄷㅋㄷ

 

 

 

 

 

 

 

수육

따뜻하게 데워서 나왔네요

입에서 부드럽게 잘 씹히더군요

 

잡냄새 걱정요?

별걱정을 다 하시네요

맛대 맛 방송에 왜 나가서 이겼겠어요?

 생활의 달인 칭호가 있는 사람인데요ㅎㅎㅎ

 

무지 맛나기에 게눈 감추듯 접시에서 사라집니다 ㅜ.ㅜ

 

 

 

 

 

 

서로가 먹느라고 사진 찍는걸 깜빡했어요 ㅜ.ㅜ

 

 

 

 

 

 

 

 

옆 테이블의 일행이 순대볶음을 나눠주네요(감솨^^)

매콤,,, 얼큰,,, 쫀득,,,꼬소,,,

술 안주에 최고더군요 ㅋㅋㅋ

묘~한 맛입니다

 

 

 

 

 

 

안주 배와 밥 배가 윤중은 따로 있기에

순댓국을 주문해서 일행과 나눠서 먹었어요

버얼건 대낮부터 반주로 여러 잔을 걸친 후라 

 뱃속의 속풀이에 참 좋더군요

 

 

 

 

 

바로 건너편의 신포순대

 

 

 

 

 

포장으로 가져가는 손님도 많아요

 

요즘날씨는 모스크바보다도 더 춥다는데 순댓국 어떠세요? 

 

 

 

 

 

인천시 중구 신포동 38-1(신포시장내) 

T. 032) 773 - 5735

1호선 동인천역 하차하여 신포동 방향으로 약 100m 이동

 신포 문화의 거리 내 신포시장 근처 

 

 

 

 

 

여행블로거기자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