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집/종로

광장시장 맛집/육회자매집/맛과 양으로 대만족하는 육회

윤 중 2010. 11. 4. 17:31
728x90

광장시장에 있는 원조 육회자매집

 소주잔을 앞에 두고 배를 두둑하고 맛나게 채울 수 있는 육회

 

저렴하면서 맛 나는 숨은 맛집의 대명사인

 지존 육회자매집을 방문합니다

 

 

 

육회

참 먹음직스럽네요 

 

 

 

 

 

 

 광장시장은 먹거리 백화점이지요

 

 

 

 

 

 없는 게 없는 먹거리 뷔페시장

 

 

 

 

 

 

 육회자매집은 1호점과 2호점의 가게가 바로 옆에 붙어 있어요

 

 

 

 

 

 전문은 바로 육회라는 거

쩝~ 쩝~

바로 입맛부터 다시게 하네요

 

 

 

 

 

육회에는 기름소금이면 족하지요

 육회를 먹는 중간중간에 마늘과 고추를 된장에 찍어서

 먹을면 더 좋아요

 

 

 

 

 

 

 요놈,,,

소고기와 무를 넣어서 끓인 국물인데요

뱃속을 시원하고 개운하면서

술잔을 자꾸만 부르는군요

 

 

 

 

 

 

 

 육회

 입에서 씹을 필요가 없이 스르륵 녹아서 넘어가네요

그야말로

게눈 감추듯 사라지는 육회

 

 

 

 

 

 

 

 

 육회비빔밥

비빔밥에 육회도 푸짐하게 많이 들어갔네요

쓱쓱 비벼서 우물우룸 씹으면

달아요 달아

 

 

 

 

 

 

지도에 다 나오지요?

 

 

 

 

 

여행블로거기자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