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집/전라도

전주맛집/진미집/돼지불고기가 김밥이랑 뽀뽀했다

윤 중 2010. 10. 13. 15:34
728x90

맛과 멋 그리고 풍류의 고장 전주에서 

밤늦게 안 들리면 아주아주 서운한 곳

바로 중앙시장의 "진미집"이랍니다

 

일행들이랑 저녁 식사를 하면서 한 잔씩 걸쳤지만

이내 서로가 눈치를 보면서 먹거리 사냥을 나가자는,,,

(눈치코치가 프로급에 가깝기 때문에 금세 읽어요 ㅋㅋㅋ)

 

 

 

 

 

 중앙시장에 있는 "진미집"의 대표메뉴인 돼지고기와 김밥

 

 

 

 

 

 

 전북 전주시 덕진구 서노송동 655-24

주차는 가게 앞에 가능

℡ 063) 254-0460

 

 

 

 

 

 

 

 진미집이라는 간판이 전주에만도 여럿 있기에

중앙시장의 진미집을 찾아야 합니다

 

 

 

 

 

 

 

 

 실내와 주방의 모습

 

 

 

 

 

 

 뭐,,, 냉면집에서 비빔밥을 주문하는 사람도 있듯이

식성대로 주문하면 됩니다

 

 

 

 

 

 

 

 

 가게 안의 중앙에 들어서면 추억의 연탄불에서

양념된 돼지고기를 맛나게 굽고 있어요

 

 

 

 

 

 

 

 요놈 말입니다

거참 맛있더군요 ㅎㅎㅎ

 

 

 

 

 

 

 우선 돼지불고기를 먼저 주문합니다

보기에도 좋은 떡이 먹기에 좋다했는가요?

사진을 찍으면서 침이 질~질~ 흐르네요 ㅋㅋㅋ

 

 

 

 

 

 

 

 소주잔은 건강 선이라고 쓰여 있는데

넘 많이 따랐는가요???

 

 

 

 

 

 

 

 맛있는 김밥도 올라옵니다

 

 

 

 

 

 

 

 

 야들야들한 면발과 구수한 육수 그리고

뱃속을 시원하게 해주는 국수

 

 

 

 

 

 

 

 이렇게 서로 부둥켜안고 쌈을 싸서

입속에 쏘옥~ 넣으면 안에서는

마구 뒹굴면서 즐겁게 해요

 

담에 전주에 가면

가야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