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집/경기도

윤중의 맛집 471호/홀인원가든/경기도 여주군/쌀밥

윤 중 2009. 8. 9. 15:16
728x90

여주쌀

임금님께 진상 되었다는 여주쌀

 

여주군에서 지정한 쌀밥집이 몇 군데있다

인근의 골프장과 음식점이  많지만 입 맛이 까탈스럽기로

소문난 골퍼들의 오랜 단골집

 

영양쌈밥집인 "홀인원가든"으로 GO~ GO~

 

 

 영양쌈밥정식

 

 

 

경기도 여주군 북내면 신접리 251

여주시내에서 스카이밸리CC입구

주차시설 넉넉하지요

☎ 031) 881-2243

 

 

 

 

 

 

 입구

 

 

 

 

 

 포도나무가 ㅎㅎㅎ

 

 

 

 

 

 요고... 후식으로 먹었어요 ㅋㄷㅋㄷ

 

 

 

 

 

 작은 방도 당연히 있지요

 

 

 

 

 

 4명이서 영양돌솥 2인분과 오삼쌈정식 2인분 주문

 

 

 

 

 

 션한 맥주 안주 우선 등장이요

 

 

 

 

 

 반찬들

 

 

 한정식 수준이지요

 

 

 

 

 하나하나가 맛깔스러워요

 

 

 

 

 당연히 리필은 가능하구요

 

 

 

 

 기본적인 쌈장 재료들

 

 

 

 

 생선도 나와요

 

 

 

 

 차림상

 

 

 

 

 오삼쌈정식

 

 

 

 

 슬슬~ 끓기 시작해요

 

 

 

 

 이제 드시지요

 

 

 

 

 된장찌개

 

 

 

 

구수한 맛

일품입니다

 

 

 

 

 

 여주쌀로 지은 쌀밥

색깔이 다르지요?

 

 

 

 

 

 이렇게 쌈을싸서 냠~냠~

 

 

 

 

 

 비지찌개도 있어요

 

 

 

 

 

 요놈은 더 고소하네요

 

 

 

 

 

 고추장하고 비벼서도 먹구요

 

 

 

 

 오삼쌈장 남은건 볶아요

 

 

 

 

 나머지 술 안주 ㅎㅎㅎ

 

 

 

 

 

 누룽지로 마무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