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집/강북기타

윤중의 맛집 445호/미차이/노원구 공릉동/괜찮은 중식당

윤 중 2009. 7. 7. 15:47
728x90

맛있게 먹는 행복

배불리 먹는거 말고 맛의 행복을 찾는 만족

 

먹거리 동호회원이 추천하는 중식당이다

뭐...

맛난다는데 나의 사전에는 교통이고 거리고

별 상관 없는게 사실이다

 

 

 

 

 

 

 

 홍화면

 

 

 

 

 

 노원구 공릉동 312-24

지하철 4호선 공릉역 4번출구에서 직진 SK주유소에서 좌회전

(서울산업대 사거리 인근)

975-8313

 

 

 

 

 

 가게 내부

 

 

 

 

 

 적당히 칸막이도있구요

 

 

 

 

 

 중국술이 젤 먼저 번쩍 ㅎㅎㅎ

 

 

 

 

 

 고급스러움의 식탁과 의자

 

 

 

 

 

 룸도 있어요

 

 

 

 

 

 춘하추동의 액자

 

 

 

 

 

 어데서 본듯한 그 얼굴

 

 

 

 

 

 맛있는 중식당이라

기대가 큽니다

 

 

 

 

 

 깔끔하게 셋팅

 

 

 

 

 

 오우~~

이런거 밑줄 쫘악~~~

왜 중요한지 알지요?

시험에 나오는 문제잖아요 ㅋㅋㅋ

 

 

 

 

 

 

 

가격대별로 정독합니다

 

 

 

 

 

 

 

 

 

 

 

 

 

 

 

 

 

 

 

그렇다고 코스요리만 있는게 아니구요

단품도 당연히 있지요

 

 

 

 

 

 쟈스민차

 

 

 

 

 

기본찬

심심풀이 땅콩과 쨔샤이는 여러번 먹었어요

 

 

 

 

 

 

 

 

 

 

 

 

 중국식탕수육

일명 꿔바로우

 

 

 

 

 

 

 찹쌀로 튀김옷을 입혔는지는 몰라도

쫀득거리는 맛과 달달한 느낌이 특징이지요

 

 

 

 

 

적당한 크기의 고기를

입으로 이쁘게 잘라서 찍었어요 

사진을 찍을려니깐

참 별일을 다하네요 ㅋㅋㅋ

 

 

 

 

 

이 맛나는 요리를 먹는데

소화제(?)가 없으면 멋이 안 나더라구요

 

 

 

 

 

 사품냉채

 

 

 

 

 

관자와 새우 그리고 오향육과 냉채를 합한 요리

 

 

 

 

 

관자는 부드러우며 새우와 겨자소스가 잘 어울리더군요

고기의 질이 참 좋아요

 

 

 

 

 

어허~~~

또 들어온다 짠~짠~짠~

 

 

 

 

 

전가복(全家福) 

 

 

 

 

 

 온 집안 식구가 다 모이고 같이 먹으면 행복을

상징 한다하는 전가복

고급의 재료가 다 들어있지요

 

 

 

 

 

 탕슉 이런거하고는 재료나 요리 방법이 많이 달라요

당연히 맛도 다르지요

 

 

 

 

 

유린기

 

 

 

 

 

닭고기를 주 재료로한 튀김입니다

싱싱한 야채와 간장소스로 함께 먹는 요리이지요

 

 

 

 

 

먹어도 먹어도 자꾸만 입에서는 땡겨요 

 

 

 

 

 

 마요네즈새우

부드러운 새우와 마요네즈의 향이 어우러진 요리

어린이나 여성분들이 넘 좋아 하겠어요

 

 

 

 

 

 레몬새우

레몬의 은은한 향이 입 안에서 가득해요

 

 

 

 

 

홍화면

 

 

 

 

 

일반짜장면에서의 춘장만 빼고 나머지는 거의 다 같다하네요

고추와 홍화를 이용한 빨강색 매운 짜장면이랍니다

특이하지요?

 

 

 

 

  

뭐... 먹물 스파게티도 있듯이

토마토 소스의 매운 스파게티라 생각하시면 될듯해요

별미입니다

 

이집의 사장님이 항상 새로운 요리를 개발하는

요리 연구가 이기에 가능하리라 생각되네요

 

 

 

 

 

 

짬뽕

 

 

 

 

 

국물이 아주 시원해요

술 기운이 있어서 그런지 참 좋더군요

 

 

 

 

 

짜장면

 

 

 

 

 

항상 빠지면 안되는 중국집에서의 짜장면

허긴 중국요리집에서 짜장면 메뉴가 없는 음식점도 있지만 ㅠ.ㅠ

 

 

 

 

  

 저는 음식 먹는 스타일이 과일을 수시로 미리 준비해서

음식점에 가지고 들어갑니다

일부는 음식점에주고 나머지를 씻어서 달라하지요

그러면 다른게 딸려서 우리에게 막막 줘요 ㅎㅎㅎ

 

 

 

 

 

 블루벨리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노화방지나 뇌졸증같은 질병 예방에

아주 좋다합니다

 

과일과 야채를 충분히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