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집/중구

윤중의 맛집 438호/필동칼국수/중구 필동/면 전문

윤 중 2009. 6. 20. 23:17
728x90

비 오는 날  생각 나는 칼국수

면 음식을 무지 좋아라하는 친구의 소개로

방문했다(나는 더 좋아해요 ㅋㅋ)

 

 

 

 

 

 우리밀 홍두깨칼국수

 

 

 

 

 

 

 중구 필동 2가 4-3

지하철 3,4호선 충무로역 3번출구 ☞  한국의집 정문 좌측

2273-2692

 

 

 

 

 

 

 개인의 식성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우리밀홍두깨로 만든 바지락 칼국수를 강추

 

 

 

 

 

 

 적당히 먹을 만큼만 덜어서 먹어요

남기게 되면 결국은 우리 모두가 손해잖아요

 

 

 

 

 

 열무김치

 

 

 

 

 

 견과류를 넣은 멸치볶음

별미랍니다

 

 

 

 

 

 친구 녀석이 썰어 놓은 모양하구는 ㅋㅋㅋ

 

 

 

 

 

 우리밀 홍두깨 바지락 칼국수

아휴~~

이름이 넘 길다 ㅎㅎㅎ

 

 

 

 

 

 

국물을 조심스레 후루룩~ 마셔봅니다 

해물을 넣어서 시원하고 개운함이 돋보이네요

 

 

 

 

 

 면발은 기계면과는 확연히 다르게 거칠지만 쫄깃거리면서

씹는 맛이 있어요

 

 

 

 

 

 개인의 취향대로 양념장을 첨가하면 더 개운하지요

 

 

 

 

 

 정신없이 후루룩 거리면서 마시고나니

밥 한 공기를 말아서 먹고픈 생각이 뒤 늦게 나는군요

 

 

 

 

 

 푸짐하게 들어간 바지락 땜시로

국수의 국물이 시원하고 개운하답니다

 

 

 

 

 

 

 다음엔 팥칼국수 먹으러 또 가야겠어요

 

 

인근의 대한극장이나 한옥마을에

들릴 계획이 있으시면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