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 프/골 프

홀인원 축하답례

윤 중 2009. 6. 10. 07:07
728x90

시골에서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 함께 다닌

절친한 친구인 청류 유효식님이 지난달에 강원도의 삼척에서 

평생 처음으로 홀인원하였다고 이에 축하 답례한단다

 

당시의 동반자인 원명 조재수님, 윤산 이윤배님 그리고

윤중 박희명 그대로의 맴버이다

 

회원들의 일치된 합의로 홀인원패를 주문해서

증정하는건 당연지사이고 오늘의 골프 그린피와

제 비용 그리고 식사대, 2차 + ∂ (상상하세요 ㅎㅎㅎ)

 

 

 

 

 

 홀인원 패

크리스탈 이런거 보다는 실용적으로 주문했어요

 

 

 

 

 청류  유 효식

오늘의 주인공이시고 홀인원 하심으로써 본인은 향후 5년간 재수가 쏫아지고

동행한 일행들은 3년간 행운이 깃들며

홀인원한 유 효식님과 악수를 한 사람은 1년간 복을 받는다나 뭐라나 ㅎㅎㅎ

 

 

 

 

 

 

 간단하게 볼-마크를 준비해서 선물하네요

윤중 박 희명, 윤산 이 윤배님, 원명 조 재수님, 청류 유 효식님

 

 

 

 

 

 개인별로 이름이 적혀있어요

 

 

 

 

 

 GOOD 99,99%

보이시죠?

이런거 실제로 사용하다가 잊어버리면 우짜지???

 

 

 

 

 

 일단은 모자에 끼어 둡니다

 

 

 

 

 

 오늘의 도우미에게는 모형품을 전달해요

 

 

 

 

 

 시작전부터 기분이 상쾌하고 뭐... 기대가크네요 ㅋㅋㅋ

 

 

 

 

 

 그린과 페어웨이 모두가 다 맘에 쏘옥 들어요

공짜래서 더 그런감 ㅋㄷㅋㄷ

 

 

 

 

 

 

 

 

 

 

 

 

 

 

 

 

 

 

 

 그늘집의 아이스크림

 

 

 

 

 

 얼마던지 먹고선

갯수만 야그하래요

 

 

 

 

 

 왼발이 살짝 들렸어요

폼은 엉성한데도 홀인원 했단말야...

 

 콤파스로 잰듯한 샷~

틀림 없어요

 

 

 

 

 

 누가 장타자들 있으면 함... 나와 보시지요

시합하게 ㅎㅎㅎ

 

 

 

 

 

 좀 가까이에서 찍어야지 ㅜ.ㅜ

윤중의 어드레스 기본에 충실해요 ㅋㅋㅋ

 

 

 

 

 

 요즘 일본사람들은 막걸리를 좋아하고

우리나라의 젊은이들은 사케를 좋아라하고...

 

 

 

 

 

 

막걸리를 주문하면  안주로 돼지고기와 김치를 넣어서 볶은걸 줍니다

시간만 많으면 걍~ 퍼질고 앉아서 막걸리 타령만 하고픈데...

오늘은 더 좋은곳(?)으로 빨리 가야만합니다

 

 

 

 

 

 

 이런데 둘러 앉아서 삼겹살에 마실거리와 파티를 ㅎㅎㅎ

 

 

 

 

 

 OB가 잘 나지요

원명 조 재수님이 났다는건 아니구요

 

 

 

 

 

 윤산 이 윤배님의 똑바로 멋지고 멀리 쭈~욱 날라가는 샷

 

 

 

 

 

 청류 유 효식님의 기분좋은 샷

 

 

 

 

 

 스카이밸리CC의 크럽하우스

 

 

 

 

 

 황홀하게 시작합니다

 

 

 

 

 

 홀인원을 축하하며...

 

 

 

 

 

 홀인원패 증정식

 

 

 

 

 

 열으면 이런 모양이

 

 

 

 

 

 순금 99,99%의 행운의 열쇠 1냥

5년동안 이상으로 행운이 깃 드소서

 

 

 

 

 

 뒷면에는 기념사진

 

 

 

 

 

 청류 유 효식님이 홀인원패를 받았다고

답례로 동행인들에게 양복 1벌, 골프화, 골프바지, 티셔츠, 모자, 장갑, 골프공까지 포함하는

일체의 비용(?)을 수표 1장으로 건네줍니다.  짝~짝~짝~

 

 

 

 

 

 윤산 이 윤배님에게도 주네요 ㅎㅎㅎ

 

 

 

 

 

 윤중 박 희명에게도 주고요 ㅎㅎㅎ

 

청류 유 효식님 복 많이 받을껴...

 

 

 

 

 

 

 

'골 프 > 골 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주샹그릴라CC  (0) 2009.07.30
중원GC("09.07.02)  (0) 2009.07.08
홀인원 하던날  (0) 2009.05.11
신년회(스카이밸리CC. 01.08)  (0) 2009.01.11
12월 월례회(스카이밸리.12,23)  (0) 2008.1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