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 프/골 프

홀인원 하던날

윤 중 2009. 5. 11. 07:31
728x90

친구들의 모임에서 강원도 삼척시에 소재하는

파인밸리CC로 1박2일 일정의 골프투어를 떠났다

 

똑같은 음식도 계속 반복하면 맛이 그러하듯

여주의 스카이밸리CC를 이따큼씩은 뒤로 한답니다

 

당연히 먹거리와 플러스 알파가있는 여행이지요

그 누가 생각이나 했겠어요???

 

행운의 HOLE  IN  onE이 될 줄을 ㅎㅎㅎ

 

 

 

 평생 첨인 홀인원의 영광을...

3년간 재수가 쏟아 진데는데

축하 드리옵니다

 

 

 

 

 

 얼굴에 떡칠을해요 ㅋㅋㅋ

 

 

 

 

 

 좋은 선- 크림을 바르면

발라도 바르지 않은듯...

얼굴의 피부에 쏘옥~ 스며 들어서 깔끔해 보인답니다

 

 

 

 

 

 자~알

기억해 두세요

이뻐지고 싶거나 고운 피부를 원하는 사람만쓰세요

밑줄 쫘악~~ ㅋㅋㅋ

 

 

 

 

 

 밸리 2번홀은 파6입니다

 

 

 

 

 

 이 윤배(윤 산)님,  조 재수(원 명)님,  유 효식(청 류)님, 박 희명(윤 중)

 

 

 

 

 

 기분이 무지 좋아 보이더군요

시작 하면서부터 뭔가를 시시덕 거리면서 ㅎㅎㅎ

 

 

 

 

 

 동양시멘트 그룹 인가봐요

 

 

 

 

 

 굿~샷~~~

 

 

 

 

 

 폼은 엉성해 보이는데  점수는 잘 나온단 말입니다ㅋㄷㅋㄷ

 

 

 

 

 

 오늘의 날씨가

운동하기에 무척 좋아요

 

 

 

 

 

 그늘집에서 본 페어웨이

 

 

 

 

 

 이 윤배님!

해저드인데... 분명히 배꼽 맞지요 ㅎㅎㅎ 

 

 

 

 

 

 유 효식님!!!

배꼽 확인필 ㅎㅎㅎ

 

 

 

 

 

 선크림의 떡칠 자국이 아직도ㅎㅎㅎ

 

 

 

 

 

 경치도 참 좋네요

 

 

 

 

 

 그늘에 자리를 펴고 삼겹살에다가 마실거리만 있으면

더 좋겠다는 생각이 문득 들어요 ㅋㄷㅋㄷ

 

 

 

 

 

 넓은 페어웨이를 보노라면 마음까지도 시원합니다

 

 

 

 

 

 퍼팅의 귀재랍니다

 

 

 

 

 

OK를 안 줬다고 삐졌어요

 

 

 

 

 

 흐르는 해저드는 아니지만

냄새가 없이 맑고 깨끗합니다

 

 

 

 

 

 아주 섬세하고 정확한 샷이랍니다

 

 

 

 

 

 저 멀리 크럽하우스가 보이네요

그 다음에는 바다도 보입니다

 

 

 

 

 

 

 증명사진

 

 

 

 

 

바다를 배경으로 한 증명사진 

 

 

 

 

 

 장타자중의 장타자입니다

 

 

 

 

 

 아이언의 귀재

 

 

 

 

 

풍경

 

 

 

 

 

  경치가 멋지지요

누군가가 그러더군요

골프 치면서 이렇게 많은 사진을 찍어대면

도대체 타수는 얼케 되냐구요???

아무리 못쳐도 80대 중반은 되니깐 걱정 마세요

음식 사진을 많이 찍는다고 내 정량의 밥을 못 먹는거 봤어요 ㅋㅋㅋ

 

 

 

 

 

 걱정 되시는감???

공은 똑바로 날아갔으니...

빨랑 내려와요

 

 

 

 

 

 파3

 

 

 

 

 

 

 100만원을 증정한다구라.....

 

 

 

 

 

 기대하시라

 

 

 

 

 

  유 효식 님이 평생 처음으로 홀인원을했어요

캐디가 홀컵의 공을 쳐다보지도 않고 타올로 덮더군요

유 효식님이 홀컵에있는 공을 향해서 큰 절을합니다

 

 

 

 

 

 이쁜 복주머니를 꺼내서 행운의 볼을 주머니에 넣었어요

 

 

 

 

 

 행운의 홀인원 공을 전달합니다

 

 

 

 

 

 기분 째지지요

3년간은 무척 재수가 좋답니다

 

 

 

 

 

 흐믓한 표정의 유 효식

 

 

 

 

 

 100만원 을 증정 받지만

우리들에게 한 턱 쓸 걱정도 하삼 ㅋㄷㅋㄷ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캐디가 홀인원 하였다고 경기실로 연락하니깐 금새 직원들이 달려와서

기념 촬영을 해 주더군요

 

 

 

 

 

 공짜로 라운딩하고...얻어 먹고... 놀고... 할 걱정도 아닌

걱정을 미리 해 봅니다

 

 

 

 

 

 목이 탓는지 맥주를 벌컥~ 벌컥~ 마셔댑니다

 

 

 

 

 

 이제부터 공이 안 맞더군요

ㅎㅎㅎ

 

 

 

 

 

 강원도이지만 겨울철에 눈이 별로 안 오고

날씨가 따뜻해서 라운딩하기에 참 좋다고하네요

 

 

 

 

 

 오리 방석이 깨끗해요

 

 

 

 

 

 청둥오리를 잡아서 먹고싶은데...

 

 

 

 

 

 

 

 

 

 

 

 

 

 

 

 

 

 퍼팅은 빈틈이 없어요

 

 

 

 

 

 마지막 홀

 

 

 

 

 

 정확한 샷

 

 

 

 

 

 뒤풀이 생각땜시로 공이 안 맞더군요 ㅎㅎㅎ

 

 

 

 

 

이제 현금 100만원 만 입금되면 된다 ㅎㅎㅎ 

 

 

 

 

 

'골 프 > 골 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원GC("09.07.02)  (0) 2009.07.08
홀인원 축하답례  (0) 2009.06.10
신년회(스카이밸리CC. 01.08)  (0) 2009.01.11
12월 월례회(스카이밸리.12,23)  (0) 2008.12.25
중원GC(08.12.18)  (0) 2008.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