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집/강남기타

윤중의 맛집 328호/동래파전/동작구 사당동/전과 막걸리

윤 중 2009. 1. 27. 13:31
728x90

설 전날 오후 시간대에 긴급 비상연락이다

음력으로 송년회를 또 하자고 ㅎㅎㅎ

 

마침...각자 집안 일들을 다 도와주고서

쉬고 있을 무렵인지라 OK,  GO~ GO~

 

 

 모듬전

 

 

 

 

 

 동작구 사당동 1029-23

2,4호선 사당역 10출구 100m직진후  삼성생명 뒷골목

583-2022

 

 

 

 

 도촬

밖에서도 고소한 냄새가 풍겨요

 

 

 

 

 즉석에서 맛나는 전을 부칩니다

 

 

 

 

 이렇게 모듬전을  주문받고  포장하더군요

차례상에 올리려 하나봐요...

 

 

 

 

 뭐가 뭔지 @#$%&$

 

 

 

 

 늦은 시각이래서 2층은 거의 손님들이 없더군요 

 

 

 

 

 낮에도 집에서 조금씩 맛을 보았지만

간단히 하기로 모듬전 주문

 

 

 

 

 기본찬

깍두기의 맛!!!

밥 한그릇이 뚝딱이겠어요 ㅎㅎㅎ

새콤하면서 약간 달작지근...

 

 

 

 

 모듬전  13,000

 

 

 

 

 내가 좋아라하는 동태포전, 호박전, 고추 속에 다진고기를 넣은전,

깻잎의 향긋함이 퍼지는 전, 부드러운 두부, 똥그랑땡, 산적등등

 

 

 

 

 우리집의  전 맛 이랑 또 달라요

 

 

 

 

 된장을 풀어서 만든 배춧국

구수하면서 속을 시원하게 씻어주네요

어느 음식점보다도 더 맛나기에 특허출원이 가능한

맛나는 배춧국입니다

 

몇차례 리필...

 

 

 

 

 공기밥을 나눠서 이렇게 말았어요

 

 

 

 

 한 숫가락 떠서 먹고~~   깍두기 먹고~~

어릴 때부터 습관화되어 먹어오던 길들여진 맛...

뱃속이 든든하면서 행복감을 느낍니다

 

친구들과 함께 한

맛의 여운은 집에 다 도착하도록 느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