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집/중구

윤중의 맛집 266호/잊지마식당/중구 인현동/24시간 식당

윤 중 2008. 11. 13. 11:59
728x90

24시간 아무 때나 먹을 수 있는

전남 신안에서 생산되는  마른김을 무한정

단골들만의  단골집

 

을지로에서 회사를 경영하는 친구의 오랜 단골집이랍니다

 

 

 흰쌀밥을 마른김과 양념장으로만 쌈을 싸서 먹어요

 

 

 

 중구 인현동 2가 호텔피제이 (구,풍전호텔)앞 신성상가  우측 골목

24시간 영업합니다

2265-4328

 

 

 

 주방은 완전 개방되었어요

분위기가 더러우면 손님들이 안 가지요

 

 

 

 식성대로 골라요

 

 

 

 오늘은 먼지나는 작업 (?)을 하여서 목구멍을 깨끗하게 할려고 ㅎㅎㅎ

 

 

 

 이렇게 생긴 기계로 구우니깐 타지도 않고

기름기는 쏘~옥~~  빠져서 생선두 마찬가지이지만

삼겹살, 장어구이등등 맛 난데요

 

 

 

 기계를 위아래로 손잡이로 조절하면서 적당하게 굽습니다

 

 

 

 

 삼겹살 맛나게 구워져라 ㅎㅎㅎ

 

 

 

 어느정도 익으면 실내로 이동

 

 

 

 이제 먹기 좋도록 잘라서

야채랑 먹어요

 

 

 

 기본찬

 

 

 

 북어국이 엄청 시원하면서 구수해요

 

 

 

 전남 신안에서 생산되는 김은 무한정 먹을 수 있어요

얀념장을 찍어서 먹으면   밥.도.둑

 

 

 

 상추와 김이랑도 쌈을 싸 먹고요

 

 

 

 삼겹살을 김과함께 먹으니깐

맛이 새롭네요

 

 

 

 야채하고도 먹어보구요

 

 

 

 옛날에 먹어보던 그런 맛 입니다

김 잔치를 벌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