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집/마포

윤중의 맛집 261호/오늘은내가쏜다/마포구 서교동/해산물

윤 중 2008. 11. 7. 09:51
728x90

후배들이랑 1차로 거나하게 흥을 돋구고

이어지는 우정의 연속을 위해서 자리를 옮겼다

 

이름하여 "포장마차"

서로가 간판 상호를 불러보래요

 

"오늘은 내가 쏜다"

 

 

후 배 : 어... 형이 쏜다고 ㅎㅎㅎ 

          쏜데는데 먹어야지 

          형!!!   앞장 스랑께!!!

윤 중 : 말이 그렇게 되나

          그래  내가 쏠께  들어가자

 

 

 

 돌멍게라고 아세요???

 

 

 

 

 마포구 서교동 374-9

지하철 2호선 홍대입구역과 합정역 중간지점인 서교동 4거리입니다

324-7759

 

 

 

 

 실내도 있어요

 

 

 

 

 탁자도 있답니다

전체적으로 사진 찍기에 좀 어두워요

 

 

 

 

 메뉴판

 

 

 

 해산물이 주 메뉴입니다

 

 

 

 

 가격이 좀 나가는것도 있지라

 

 

 

 

 통영 자연산 돌멍게  15,000

 

 

 

 

 극히 제한된 곳에서 자라는 자연산 돌멍게랍니다

겉 모양이 돌같이 생겨서 붙여진 이름이래요

 

 

 

 

 커다란 돌멍게를 이렇게 잘라서 속살을 빼 먹는답니다

일반 양식의 멍게하고는 맛과 향을 비교하면 안되지요

그만큼 한번 먹어보면 양식을 잘 안 먹지요

 

 

 

 

 속 살을 빼서 먹고

술잔으로 활용을 해 보세요

 

돌멍게의 상큼하고 향기로운 내음이 은은하게 풍기면서

술 맛을 즐겁게 해 주거든요

 

한번 술잔을 받으면 탁자에 놓을 수 가 없어서

손에 꼭 들고 있어야해요

아님... 술 잔을 돌리던지요 ㅎㅎㅎ

 

 

 

 

 녹동 자연산 돌문어 25,000

 

 

 

 

일반 문어도 맛 나는데

돌문어 맛  쥑여줘요

쫀득거리는 찰진 맛!!!

 

가볍게 간단히 그리고 제대로 맛 볼려면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