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집/종로

윤중의 맛집 189호/옥토버훼스트/종로구 청진동/하우스맥주

윤 중 2008. 8. 1. 16:43
728x90

더위 먹었어요?

도로의 아스팔트가 펄펄 끓고 있는 무더운 여름날

쭈~욱  들이키는 시원한 생맥주!

 

그것도

맥주 양조에 대한  규제가 엄격하던 시대에는 귀족들만이

마시던 독일 전통 맥주를  우리 주위에서

쉽게 맛 볼 수있는 하우스맥주입니다

 

생맥주와 함께 즐기는 소세지는

그동안 우리가 먹어오던 그런 소세지와는

또  다른 먹거리임이 틀림없어요

 

2002년에 개업한 이곳 "옥토버훼스트"는  

저녁 시간대에는  길게 줄을 서야하는 인내가 필요합니다

 

종로구 청진동136  삼공빌딩1층

지하철 1호선 종각역 1번출구에서 광화문방향

서울농협 골목(일명 해장국골목)

전화는 738-8881

 

 바이스비어

 

 

 

 비어

 

 

 

 샐러드

 

 

 

 방송에 나왔었다고...

 

 

 

 

 

 

 

 유명인들의 싸인

나두 유명한데 ㅎㅎㅎ

 

 

 

 막대빵(그리니시)은 서비스

추가는 500원씩인가?

 

 

 

 바이스비어

부드러우면서 걸쭉하고

독특하고 은은한 향을 냅니다

 

 

 

 훈재연어샐러드 16,000

생맥주와 잘 어울리지요

 

 

 

 맛나면서 푸짐해요

 

 

 

 소세지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도 만족합니다

 

 

 

 아주 부드러우면서 그동안 먹어오던 그런 맛이 아닙니다

 

 

 

 맞은편에있는  청진옥 해장국집이 이제 더 이상  이곳에서는

맛을 못보게되었네요

 

 

 

 재개발 때문에 이전한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