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집/경기도

윤중의 맛집 168호/청궁/고양시 장항동/흑염소건강식

윤 중 2008. 7. 5. 09:15
728x90

직장내의 띠 동갑들 모임이다

매월 첫주 수요일()이   물 자  이다보니  만나는 날마다

비가 오는게 아닌가싶다(내생각)

 

일산의 호수공원을 한 바퀴 걸으면서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와 정담을 나눈 후  시간에 맞추어서 생각 해 둔

음식점으로 향한다

 

2~3명씩  여러 패거리로 나뉘어서 가다가

예정된 길을 잘못 들었는지  한동안 우왕좌왕  하는사이에

우리들의 눈 앞에 나타난  음식점 상호가  "흑염소전문"

 

누구라고 할겄없이  음식점을 장소 변경해서  몸보신하기로 

만장으로 의견일치 ...

 

우리들의 나이가 나이인지라

모두가  흑염소의 효능과 약용동물이면서  건강식이라는

기본 상식은 가졌나보다

 

사실 당초에 가기로한 음식점이 XX탕집이어서

 일행들이 그 음식점에 들어가면 슬쩍 빠져 나와서

나는 별도로 행동 할려고 머릿속에서는 구상을 마쳤기 때문이다

 

그런데...  하늘이 도운겄일까 ㅎㅎㅎ

내가 그리도 좋아하는 흑염소전문집이라니 ...

 쪼아버렀어

 

 

 수육 35,000원 짜리 각 테이블마다 1개씩

지방질의 함량이 적은반면에 단백질과 칼슘  그리고 철분이 많이 들어있는

약용동물이고 건강식으로서 

어린이, 허약체질, 임산부, 노인들에게 아주 좋은 음식입니다

 

 

 

 각 방마다 별도의 공간으로  꼭 방갈로 같은 분위기의 조용하면서도

아늑한 별실입니다

 

 

 

 야외에서도 즐길 수 있구요

 

 

 

 호수공원 인근의 공기좋은 먹거리와 드라이브에 추천 할 만하답니다

물론 전화로 예약하시면 승합차로 인근의 지하철역까지 무료로 왕복 운행이 가능해요

위치는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655

전화는 031)906-2050

 

 

 

 우리 일행이 들어간 특실

 

 

 

 조그만 하지만 시원한 물줄기를 내려보내요

 

 

 

 가격표

 

 

 

 

 깔끔해요

 

 

 

 기본찬

 

 

 

 

 

 

 

 소스(들깨가루, 다진마늘, 초고추장, 가는파, 참기름등)

 

 

 

 식초를 첨가해서 버무려서 먹을 준비 완료

 

 

 

 이미 한번을 끓여 놓은후 주문하면 따뜻하게 데워서 먹는 수육입니다

개량 육종된 육용염소를 흑염소라고 한답니다

요즘 흑염소가 먹거리로  인기가 계속 상승하고있데요

 

 

 

 잘 익고있어요

올 만에 먹어보는 흑염소 수육이 이제 야채랑 먹으면됩니다

 

 

 

 적당히 야채와함께

 

 

 

 소스를 찍어서  음미하면서 즐겨요

몸에 좋은겨~~

 

 

 

 남이 더 먹기전에 내 입속으로 ㅎㅎㅎ

 

 

 

 전골을 추가했어요

 

 

 

 지방질이 거의 없지요

냄새... 걱정을 날려보내세요

 

 

 

 고기는 한번 익혀서 조금만 끓여서 먹으면되요

 

 

 

 

 국물도 떠서 먹고요

 

 

 

 건데기와 국물이  순식간에 바닥났어요 

그래서 공기밥을 맛나게 볶는답니다

 

 

 

 

 고소하면서 짙은 향의 볶음밥

살이 찔 지언정  이 맛나는걸  왜왜왜???   안 먹어요

 

 

 

 철판이 뚫어질지라도  바닥까지 긁고  또 긁고 ㅎㅎㅎ

 

 

 

 후식으로 마무리

 

 

 

 어느듯 시간이...

사장님이 승합차로 지하철역까지 데려다가 주네요

 

연예인  최정상의  전지현보다도  애인이 좋은 이유는?

항상 가까이있고 내 맘대로 할 수 있잖아요

 

그렇듯이

내가 먹고플 때  항상 맛나게 즐겨서  더 좋아요 

물론  몸에 무쟈게 좋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