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집/전라도

윤중의 맛집 138호/별미집/전북 군산시/ 생합

윤 중 2008. 5. 29. 10:55
728x90

전북 군산시 군산컨트리클럽 부근에 소재하는

"별미집"을 소개 받고 찾았다 

 

이곳 골프장을 오가는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져있는

그런집이다

 

주메뉴는 숙취해소및 간질환 예방에 좋다고하는

"생합" 과 집에서 직접 만든 100% 국내산 콩만 사용한다는

"청국장" 맛이 일품이다

 

 몸에 좋다하는 생합

 

 

 가격이 좀... 비싼가요?

 

 

 기본찬

 

 

 짭짜름하고 맛나는 조개젖

 

 

 신김치가 짜지도... 그렇다고 싱겁지도 않아요

 

 

 총각김치도 적당히 숙성되어서 맛나요

 

 

 물김치는 아주 시원해요

 

 

 합해장국입니다

 

 

 잿빛갈의 국물이 넘... 시원하면서 깨끗하고 입 맛을 북돋아 주는게

최고의 감탄사가 나옵니다

생합의 속살은 부드러워요

 

 

 청국장이 구수합니다

 

 

 일행들이 따로따로 주문해서 함께 맛을 보았어요

 

 

 담에 가게되면" 생합죽"을 먹어 봐야겠어요

 

 

 운동하기 직전이므로 골고루 맛 보기위해서 돼지두루치기도 주문했어요

 

 

 갑오징어볶음도 조금씩 나눠서 먹었답니다

 

 

 갑오징어볶음으로 맛나게 비볐어요

 

 

 입을 크게 벌리세요...

 

 

 누룽지로 마무리했어요

푸짐하면서 골고루 맛나게 먹었어요

군산cc 정문 1km전방에있어요

전화는063)471-7033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