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집/전라도

윤중의 맛집 140호/낚시터매운탕/군산시 은파유원지/매운탕

윤 중 2008. 5. 29. 12:40
728x90

술독에 찌든 속을 달래려고 매운탕집을 찾았다

일행중에서 먹거리에 한 가닥 하는 사람의 세부 일정에 의해서

행동하는겁니다

 

군산시의 공기와 경치 좋기로 유명한 은파유원지 인근에 있어요

 

 식당 내에서 본 전망이 너무 좋아요

 

 

 

 

 

전망이 넘 좋은  야외 테이블도 있답니다

 

 

 

 

 

 통나무집이 멋져요

홍철희님이 박아 달래요ㅎㅎㅎ

전화는 063)462-1456입니다

 

 

 

 

 

 

 

 원목의 통나무집이 분위기가 좋답니다

 

 

 

 

 

 빠가사리매운탕을 주문했어요

 

 

 

 

 

 기본찬

 

 

 

 

 

 콩나물무침은 몸에 좋은 들깨가루를 뿌렸어요

 

 

 

 

 

 매운탕하고 음식 궁합이 환상이랍니다

새콤하면서 자알~ 숙성되었어요

 

 

 

 

 

 갈치속젓갈입니다

밥 반찬으로 입 맛을 확~ 돌게해요

 

 

 

 

 

 빠가사리매운탕

숙취해소에 도움을 주고  또한 소변을 원활하게 하는 그런 역할을 한데요

 

 

 

 

 

 국물이 칼칼하면서 개운해요

 

 

 

 

 

 우거지와 새우 한쌍을 밥하고 먹고... 국물을 떠서 먹고...

 

 

 

 

 

 입 맛을 제대로 봅니다

생각같아선  이스리를 함께 먹으면 좋으련만

그놈의 운전땜시로 ㅠㅠ

 

 

 

 

 

 갈치 속젓하고도 먹어보고

밥. 도. 둑 

 

 

 

 

 

구수한 돌솥의  누룽지

 

 

 

 

 

 

 구수하면서 배 부르도록 먹었어요

귀경 걱정이 태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