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집/강남

윤중의 먹거리/묵호집/강남구 역삼동

윤 중 2008. 4. 11. 11:13
728x90

오늘은 구캐원선거일...

누구하나 찍을만한 이름이 영~~ 기억이 없다

오후 조금 늦은 시각 고향의 초등학교,중학교, 고등학교의 단순한 동창이 아닌

절친한 친구와 한잔 하기로했지요

 

 역삼동 영동전화국 건너편에있어요

전화는 564-2195랍니다

실내가 제법 깔끔해요

그런데 종업원 안내말씀이

이쪽으로  "입장하세요"   엥~~~   무슨 예식장인감 ㅎㅎㅎ

강원북도 사람인가???

 

 

 

 기본차림

 

 

 

 메뉴판

 

 

 

 특생선회 3인분으로서  1인분에 45,000원이랍니다

쫌... 비싸요ㅠㅠ

이정도의 가격으로는 나의 단골집이 나을듯 하군요

 

 

 

 생선은 신선도가 생명이지요...아주 좋아요

 

 

 부드럽습니다

 

 

 적당히 숙성이 되어서 살살 녹아요

 

 

 아주 연하지요

 

 

 참치

 

 

 세코시입니다

 

 

 서비스

 

 

저를 잡아먹었다고 째려봐요

꿈속에서 만날까 두려워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