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집/강남

윤중의 맛집 44호/부산집/강남구논현동/아구찜

윤 중 2008. 1. 21. 15:42
728x90

방학중에 아르바이트로 사회에서 전공을 어께넘어로 배우고있는 아들이

아구찜이 먹고싶다고 혼자말을한다

항상 그러하듯이 사 달래는 모양이다

 

오랜세월을 단골로 다니는 강남의 신사동으로 가족이 함께 부르릉~~

지하철 3호선 신사역 3번출구로 나가서 신한은행골목입니다

전화가 546-9947이구요

 

일요일인데도 겨우 자리를 잡을 수 있었다

 나의 음식 주문스타일이 한가지만을 먹는게 아니고

골고루 맛보기위하여서 우선 아구찜(소)30,000원을 주문했지요

 

이집의 특징중 하나가 주먹김밥을 꼭 먹어봐야 하기때문이다 

당연히 이스리로 아들하고 대작이 들어간다

 아구찜(소)를 주문한 이유는 다다음 사진에서 설명드릴께요

 

 

 기본찬입니다

 

 

 멸치젖깔이 맛나요

쌈을 싸서드시면좋아요

 

 

 꽃게국물이 아주 시원하답니다

 

 

 주먹김밥입니다

 메뉴에는 없어요

 

 

 

 맨밥을 김가루로 입혔어도 아주 맛나요

 

 

 아구찜(소)30,000원입니다

 

 

 숙달된 아주머니가 먹기 좋도록 뼈를 발라줘요

 

 

 먹어도 또 먹어도 맛나요

이스리랑 아들하고 대작하니깐 더욱 화기애애하네요

 

 

 아주머니에게 부탁합니다

껍질이 없어요ㅠㅠ

그러면 수북하게 서비스로 줍니다 ㅎㅎㅎ

 

 

 꽃게찜(소)50,000원입니다

게값이 비싸서 그런지 2마리 뿐이군요

 

 

 먹을만합니다

 

 

 아구찜으로 공기밥을 볶았어요

근데 넘 질퍽하군요ㅠㅠ 난 오래도록 볶아주는게 좋?데.....

 

 44g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