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집/은평

윤중의 맛집 34호/초유향/은평구녹번동/정통중국요리

윤 중 2007. 12. 31. 15:14
728x90

나는 허구한날 망년회다 회식이다 하면서 진짜로 중요한 우리가족의 송년회 날이다

모친은 치아가 여의치 못하여서 질긴음식을 못 드신다

좀 부드럽고 우리집에서 가까우면서그리고 맛난 정통중국요리집으로 예약을 해 두었다

 

은평구 녹번동 서부병원근처에서 1993년도부터 개업하여서 지금까지 명성을 이어온

은평구 서부지역의 몇 안되는 맛과 실속을 고루 갖춘 배달을 하지않고 영업중이다

이집의 사장은 화교2세로서 신라호텔등 여러곳에서 기술을 습득한 전문가이기도하다

 

 주차는 10대 이내인거 같아요

6호선 지하철 4번출구로 나오셔서 서부병원 중간지점 우측에있답니다

 

 

 

 공짜라고 넘 좋아하지마세요

벌금 물 수 있답니다 ㅎㅎㅎ

 

 

 

 오늘은 1인당 3만원짜리를 주문했어요

 

 

 

 깔끔하게 준비되어있군요

10인용 방이 3개. 홀에는6인용 탁자가6개  글구 4인용탁자가 4개가있군요

예약하시면 수월하답니다  02)383-5724 이구요

 

 

 

 야채셀러드가 상큼합니다

 

 

 

 계란말이가 서비스로...   속에는 야채를 넣어서 느끼하지않아요

 

 

 

 냉채입니다

중국요리는 차가운 음식을 먼저... 그리고 따뜻한~~~

 

 

 

 전복스프에 전복이 비싼가  별로없군요 ㅠㅠ

 

 

 

 전가복이랍니다   자연산 송이, 해삼, 조개살, 새우, 은행알등 고급재료들이지요  부드러워서 먹기에 편합니다

 

 

 

 마라육입니다  야채하고 적당히 섞어서 씹으니까  술 안주로 그만이더군요

 

 

 

 중간에 서비스로...  계속 술잔은 돌고돌아 ㅎㅎㅎ

금년에 서운한점 누가 있는감 ??? 물어 보면서요 .....

 

 

 

 깐풍중하입니다     중간새우로 튀겨서 야채랑 어울렸군요  바삭바삭... 야들야들...

 

 

 

 샤오마이   우리 모친이 맛나다 하시네요...  부드럽구여...  

 

 

 

 부추잡채가 우리들 몸에 엄청좋아요   많이들 드셔서 힘(?)내세요

 

 

 

 기분이노 좋아해 ㅎㅎㅎ

쇠고기난자완스를 추가로 35,000원에 주문해서 안주로 했어요

먹보들이 많아서요

 

 

 

 굴짬뽕 국물맛 아주 좋아요

 

 

 

 딸은 매운짬뽕을 주문해서 입안이 얼얼하군요

 

 

 

 아들은 자장면 먹구선 또 먹더라구여 할머니꺼를요...

 

 

 

 후식으로 과일등을

화기애애하게 잘 먹으면서 정통중국요리의 참 맛을 즐겼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