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집/은평

윤중의 맛집 84호/삼오식당/은평구대조동/순대국.수육

윤 중 2008. 3. 9. 20:59
728x90

직장 후배분들이 등산을 마치고선 뒤풀이를 한단다

그 자리에 참석을했다

 

은평구 불광시장내 팜스퀘어 횡단보도 건너편 골목에서

30여년을 훨씬넘게 한가지 메뉴로 승부를 걸고있다

 

오늘날 같은 어려운 시절에 빈 자리가 없어서 손님들이 기다려야하는

그런집이다

 

 4인 기준으로 홀에 테이블이 15개 정도인 조그마한 가게로서 항상 손님들로 바글바글해요

바닥이 타일 때문인지 아니면 돼지 기름기 때문인지는 몰라도

미끌미끌하여서 조심해야지 안 그러면 미끌어져요

 

간 시간이 7시가 훨씬 넘었는데도 20여분정도를 기다려서 겨우

자라를 잡았어요

불광역 7번출구로 나와서 150m정도 직진하면

건널목 에서 오른쪽 골목입니다

 전화번호는 387-2605 

 

 사람들은 태어난 고향이나 남,여 또는 나이에 따라서 음식의 맛이나 취향이  많이 다를 수 있어요

돼지고기 혹은 순대국을 그다지 싫어하시면 계속 읽지 마시기를 제발 부탁드립니다

 

 

 돼지고기에는 새우젖이 음식궁합에 잘 맞는다는거 아시죠?

소화도 돕구요 간을 맞추는데도 활용됩니다

양념장은 순대국을 얼큰하게 드실분들은 조금씩 넣어서 드시면 맛이 배가되어요

 

 

 술국을 6천원에 주문했어요

보시다싶이 왜 이렇게 많이 주는겁니까 ㅎㅎㅎ

이집에 단골이 많은 이유를 아시겠지요...

제목대로 술 안주로서는 그만입니다

 

 

  국물보다도 건데기 고기가  더 많아요

 

 

 수육(대) 11,000원이랍니다

순대는 옛날에 먹던 그런 맛이더군요

골고루 맛나는걸로 푸짐해요

 

 

 주방에서 방금 삶은 그런 고기를 막 썰어서 주더군요

 

 

머리부위중에서 귀떼기살좀 달라고 했어요

그러니깐 주인마님이 이렇게 수북하게 줍니다 (감솨)

고소하면서도 입 속에서 씹는 촉감이 아주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