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집/은평

윤중의 맛집 28호/씨푸드오션녹번점/은평구 녹번동/뷔페

윤 중 2007. 12. 20. 17:04
728x90

오늘은 대통령 선거일

한가족이 오후 늦게 투표를 마치고선 은평구에 새롭게 개업하였다는 곳을 찾았다

씨푸드 오션 녹번점. 서대문세무서별관(구. 서부세무서) 맞은편에 있더군요

전화번호가 02)352-2008 입니다

 

 

 

 양송이 스프로 입맛을 봅니다

딸, 아들 그리고 우리 옆지기하고 이렇게 4명이 먹기시합을 합니다

 

 

 

 우선 이름도 모르고 하여서 골고루.....

 

 

 

 쫙 땡겨보니깐  이뿌네요

 

 

 

 감자로 만든

 

 

 

 킹크랩이 70,200원

망치로 두들겨 패고, 찌르고, 자르고, 부러뜨리고하여서 먹어봅니다

맛나는군요.  비싸서 그렇지...

 

 

 

 킹크랩. 감자. 큰새우. 옥수수등등 양이 많습니다

물론 맛나지요

 

 

 

 스파케티를 이렇게 많이줘서 나눠 먹었어요

면이 쫄깃쫄깃하군요

 

 

 

 초밥. 넘 작아요

 

 

 

 참치. 비싸서 그런가 넘 쬐끔.....

 

 

 

 연어훈재 좋아요

 

 

 

 이름이 뭐라 하던데   잘 몰라요

 

 

 

 

 

 

 

 

 

 

 

 장어구이는 별로

 

 

 

 배부른데  또 가져와서

 

 

 

 초밥들  맛이 그럭저럭

 

 

 

 후식으로

 

 

 

 저희직장이 마포에있거든요

그래서 보노보노 마포점은 몇번 가 봐서 비교가 되는군요

선거일이 공휴일이래서 1인당 입장료가 25,000원씩 2명. 글구 2명은 킹크랩70,200원 합계가 120,200원이랍니다

 

가격은 보노보노보다 조금 싼편이네요

품질은 씨푸드가 조금 떨어지는듯합니다(제 입장)

 

몇가지 느낀점이 있답니다

 

1.메뉴판을 보구선 주문하니까: 킹크랩 2인분짜리 3만(?) 얼마가 가격 인쇄가 잘못되어 있다구 하는군요

2.가게의 입구에는 신규 회원가입시 선물을 준다 해 놓구선 선물이 없다하네요

3.제가 소지한 **카드가 할인되는지 여부를 1층에서 물어보니까 2층에 가서 물어보라하네요

4.손님들이 입장시 종업원들이  함께 "환영합니다" 를 넘 크게 외치니까 사람 놀라겠어요

5.생맥주를 주문후에 넘 시간이 많이 걸려서 독촉해도 그래도 늦군요

6.전화안내 114 에 녹번점이 등록이 안되어있어서 다른점에 전화해서 알았어요

7.넘 어린아이들이 혼자 돌아다니면서 음식을 마구 휘어젓어도 누가 말하는 사람이 없네요

8.1층의 대기실이 넘 좁군요

 

위 내용이 저 혼자만이 느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