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집/경기도

분당맛집/데이트는 물론 가족과 함께 외식하기 좋은 메리 고 라운드

윤 중 2012. 11. 11. 05:59
728x90

분당 서현맛집/메리 고 라운드(Merry go Round)

 

초등학교부터 중학교와 고등학교를 시골에서 함께 나온

윤중의 절친한 친구인 청류 류효식과

충남의 서산으로 당일 여행을 다녀오면서 늦은 귀경 때문에

분당에 공장과 사무실이 있는 친구의 주 무대에서 먹는 저녁 시간이다 

 

 평소 실제의 나이보다도 훨씬 젊게 생활하는

 청류 류효식은 젊은이가 좋아하는 각종 운동뿐 아니라

 음식에서도 젊은이 못지않게 내용을 깊숙이 잘 알고 

전국적으로도 을 즐기는 맛집 블로거인 윤중을 

앞서는 경우가 너무나도 많기에 그래서 끼리끼리 자주 어울린다.



 

 나시고랭 볶음밥 위에 버터로 맛을 낸 그릴 스테이크

 부드러운 질감의 스테이크가 맛나더군요

 

 

메리 고 라운드(merry go round)는 사진같이 둥근 판의

가운데에 있는 축을 돌리는 놀이기구 즉, 회전목마를 뜻하지요  

 이런 회전목마를 탈 때가 좋았다^^

 

 

 

 실내는 깔끔하면서도 세련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네요

데이트는 물론이고 사랑하는 아이들과 함께 외식을 즐기기에

아주 편안하고 분위기가 넘치는 실내의 모습입니다


 

 

 

 감귤 드레싱의 치킨샐러드는 식욕을 증가시키고

메인요리가 나오기 직전에 애피타이저로 술안주 겸 맛나게 먹었어요

 

 

 

 평범한 피클

 

 

 

 따스함이 전해오는 촉촉한 느낌의 식전 빵은

발사믹 올리브유에 푹 찍어서 먹어요

 

 

 윤중의 친구인 청류 류효식이 마신 와인

 새벽부터 서산에 따라다니면서 윤중의 무료모델과

운전기사 하느라고 고생 많이 했다 ㅋㅋㅋ



 

 목 넘김이 부드러워서 자주 마시며 즐기는 윤중스타일의 생맥주 

 

 

 

 

 

 친구인 청류 류효식이 주문한 나시고랭 소스로 볶음 한 요리이지만

어딜 혼자 다 먹을려고 한다면 큰 오산이지요 ㅎㅎㅎ

 윤중이랑 함께 나눠서 먹었거든요^^


 

 

 

  

 

 

 

 어린 채소와 구운 버섯이나 호박 등과 함께 최상급의 안심과

등심을 함께 맛보는 스테이크는 없어서 더 먹을 수 없도록 육질이 부드럽고 

맛 나는 요리이기에 인기가 많은 요리라 하더군요

~~

또 먹고 싶다^^

 

 

 

 

Merry go Round 

Steak Kitchen 

 

 


메리 고 라운드 분당서현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73-1(대현빌딩 2층)

031) 705-91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