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집/경기도

일산맛집/수제버거 달인의 손맛은 다르다 - 밸런스버거(후곡점)

윤 중 2011. 2. 11. 08:00
728x90

 

맛, 영양, 가격의 벨런스를 맞추었다고 상호가 밸런스라는군요

 

외국으로 돈이 뺏기지 않고 오창섭 조리장의 오랜 노하우로 만든  

순수 국내 기술진의 수제 버거이기에 박리다매를 경영목표

우리의 이웃에 개업한 버거 전문점

 

생활의 달인, 수제 버거의 달인이 만드는

 수제 버거 전문점입니다

 

 

 

 

슈퍼사이즈 버거

 

 

 

 

 

 

 

 

밸런스버거는 호주산 청정우 패티(Patty)부터 소스, 피클 등

모든 음식재료를 매장에서 직접 만들기에 여타 매장보다도

높은 품질과 맛을 유지한다네요 

 

 

 

 

 

 

 

각자 식성에 따른 취향대로 골라보삼^^

 

 

 

 

 

 

  훤하게 보이는 주방에서 군침 돌게 만들어요

고기를 굽는 냄새가 슬슬 코끝으로 느껴져요

 

 

 

 

 

고소하면서 바삭하게 한 감자튀김 위에는

달달한 칠리소스와 버거소스를 듬뿍 뿌렸다

수제 버거를 먹기 전부터 맥주빨 잘 받는다 ㅋㅋㅋ

 

 

 

 

 

 

닭의 가슴살에 튀김옷을 입혀서 고소하게 튀기고

상상한 야채와 소스를 뿌려서 먹는 샐러드

야채랑 먹기에 입속에서 씹는 궁합이 잘 맞더군요

맥주 안주에 더없이 좋았다는 ㅎㅎㅎ

오늘 버거 먹으러 온거야?

맥주 마시러 온거야?

헷갈리네,,,

 

 

 

 

 

 

 

 

 

검게 태우지 않고 알맞게 잘 익은 패티위에 양파와 싱싱한 토마토

그리고 싱그런 야채와 부드러운 빵을 감싸고 접시에 올려서 나온다

 

음료수도 좋고

간단한 맥주도 버거랑 먹으면 잘 어울려요

 

 

 

 

 

 

 

 

 

간편하면서 바쁜 시간에 먹을 수 있는 수제 버거

영양가 많고 맛 나는 수제버거를

 맛과 멋을 좋아하고 배통이 큰 윤중에게도 포만감을 시켜주더군요^^

 

인근이 아파트단지이고 학원이 많아서 그런지

포장과 배달이 비교적 많다고 합니다

 

 

 

 

단체주문이나 배달도 가능하더군요

 

 

 

밸런스버거(후곡점)

경기도 고양시 일산 서구 일산동 1079-1 (용신프라자 1층)

031) 914 - 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