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집/강원도

강원맛집/덕촌토속마을/우리콩의 토속 두부맛은 다르다

윤 중 2010. 11. 26. 11:38
728x90

두부전골이라고 다 같은 맛의 집은 아니죠

강원도의 깊은 산골 화천에서 오랫동안 직접 농사를 지으면서

옛날 방식으로 만드는 손두부를 이용한 두부요리

 

100% 순 우리콩과 토속 방법의 두부

그리고

시골스러운 맛의 조화

바로

"덕촌토속마을"에서 진정한 맛을

음미합니다

 

 

 

 

 

두부전골

 

 

 

 

 

 

물이 좋아서 더 좋은 화천의 쌀로 지은 밥이라,,,

식욕이 땅기네요

쩝~ 쩝~

 

 

 

 

강원도의 깊은 산골에 소재하는 음식점이지만

주 메뉴는 당연히 두부요리이고

간혹 찾는 이를 위해서 아귀와 닭요리도 있답니다

매일 닭요리만 먹을 순 없잖아요 ㅋㅋㅋ

 

 

 

 

 

내부는 이런 모습의 따스한 온돌방입니다

 

 

 

 

두부전골 상차림

1인당 6,000원

사진으로 보는 모양이 그간 보았던

음식이랑 똑같다구요?

사진에는 맛이 표시되질 않네요 ㅠ.ㅠ

 

 

 

 

 

반찬이 무지 소박하면서 맛나서 몇 차례나 리필을 했어요

 

 

 

 

 

 

가을의 자연산 송이버섯을 채취하는 시기부터 겨울철까지

두부전골에 자연산 송이버섯을 넣어 준다는 사실을

꼭꼭 기억하세요 ㅎㅎㅎ

 

 

 

 

 

 

밥의 맛이 달라요 달라

기름기가 졸졸 흐르면서 곱슬곱슬한 모양과 입에서

오물오물 씹는 기분이 틀려요

 

 

 

 

 

자연산 송이버섯의 은은한 향까지 온 방안과 입속에 오래도록

여운이 머물게 하더군요

두부의 고소한 느낌은 당연히 말할 것도 없구요

 

 

 

 

 

 

 

 

 

 

 

 

음식점 정보

상 호 : 덕촌토속마을

주 소 : 강원도 화천군 하남면 거례리 97-1

전 화 : 033) 441-3535. 010-4841-5729

찾 기 : 지도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