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집/강원도

강원맛집/옹달샘터 약초집/물이 좋으면 맛이 다르다

윤 중 2010. 11. 25. 13:20
728x90

옹달샘

여행이나 등산하면서 반갑게 만나는 옹달샘

우리들의 갈증을 씻어주는 옹달샘이죠

 

강원도의 깊은 산골 화천 여행에서 반갑게 만나봅니다

 

 

 

 

 

공기 말고 물 좋은 강원도의 화천에서 만든 막걸리ㅋㅋㅋ

 

 

 

 

 

 

 

경기도 가평군 북면에서

강원도 화천군 사내면으로 가는 (지방도 391번) 화악터널을 지나면

이렇게 보입니다

 

 

 

 

옹달샘터 약수

언제나 시원하게 갈증을 풀어주는 약수는

콸~ 콸~ 흐르고 있어요 

 

 

 

 

 

 식욕을 땅겨주는 먹거리들이

코끝과 식욕을 강하게 자극합니다

 

 

 

 

 

종류도 많아요

 

 

 

 

 

몸에 좋다 하는 마

 

 

 

 

 

요즈음의 대세는 막걸리죠

유산균이 많아서 더 좋은 생막걸리

쭈욱~ 마셔봅니다

 

 

 

 

막걸리 안주에는 이런 무김치도 잘 어울립니다

 

 

 

 

 

 

옛 맛이 그리워서 주문한 수수팥떡

도회지에서 먹는 맛하고는 다르네요

 

 

 

 

 

주문하면 따뜻하게 즉석에서 부쳐주는

메밀전병

 

 

 

 

 

이건 감자떡인가요?

이름은 몰라도 맛은 좋아요 ㅋㄷㅋㄷ

 

 

 

 

 

별것이 다 있네요 ㅋㅋㅋ

 

 

 

 

 

물이 좋으면 맛이 달라요

달라,,,

 

주문도 가능하답니다

전화번호와 주소가 잘 보이시죠?

 

 

 

여행블로거기자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