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집/충청도

부여맛집/구드래돌쌈밥/더 알려주고 싶지 않은 집

윤 중 2010. 10. 22. 16:30
728x90

백제의 고도 부여의 구드래 조각공원 입구에 있는

"구드래돌쌈밥"

 

토속적인 분위기에 무공해 야채를 계약 재배하여서

손님의 식탁에 올려 주는 쌈밥집

 

더 이상의 미사여구가 필요 없는 음식점입니다

많은 손님이 자주 오면 윤중이 먹을 차례가 뒤 쳐지거나

못 먹게 됩니다 ㅋㅋㅋ

 

 

 

 

 쌈밥 한 상차림

 

 

 

 

 

'구드래돌쌈밥"

 구드래 조각공원 입구입니다

 

 

 

 

 

 실내는 여러 개의 복잡한 구조로 된 방이 많아요

 

 

 

 

 개인의 식성과 주머니 사정을 감안해서

주문하세요

 

 

 

 

 몇 가지는 피워 본 담배네요 ㅎㅎㅎ

 

 

 

 

 

 실내의 곳곳에는 토속적인 분위기도 좋지만

여러 가지의 골동품을 능가하는 귀중한 자료 등이

많아 보여요

 

 

 

 

 

 무공해 야채와 쌈밥 그리고 돌솥밥

바로 건강식이죠

 

 

 

 

 

 

 

한정식의 수준을 능가하는 가짓수와

하나같이 맛깔스러운 반찬들

옆 일행의 공깃밥을 뺏어서(?) 윤중의

뱃속을 채웠네요. ㅋㅋㅋ

 

 

 

 

 

 

건강식의 여러 가지를 넣어서 지은 돌솥밥

다른 그릇에 밥을 퍼서 먹는 동안에

돌솥에 남아 있는 밥으로 구수한 누룽지를 만들어 먹어요

 

 

 

 

 

 

 

자고로

여럿이서 함께 먹는 음식이나 중요한(?) 요리 등은

먼저 먹는 사람이 장땡 아닌감유?

(그럼 싫어 하려나???)

 

 

 

 

 

 

이렇게 맛날 줄이야

 

 

 

 

가게 입구의 메모난에는 지금 손님을 받을 수 없다고 쓰여 있네요

12시 45분인데 2시경이면 ㅠ.ㅠ 

 

 

 

 

 

일행 모두가 싱글벙글하면서

문을 나섭니다.

 

 

 

 

상 호 : 구드래돌쌈밥

주 소 : 충남 부여군 부여읍 구아리 96-2

전 화 : 041) 836-9259

찾 기 : 구드래 조각공원 입구

주 차 : 가능

 

 

 

 

 

배너 위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