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집/강원도

윤중의 맛집 112-2호/묵사발/강원도 평창군/토종백숙이 맛난다

윤 중 2010. 7. 25. 13:40
728x90

평창군에 소재하는 휘닉스파크컨트리클럽에서

라운딩을 마치고 뒤풀이 장소로 이동한다

 

여러 번 들려서 먹어본 음식점이지만

전문은 메밀관련 음식을 많은 사람이 선호하지요

 

때가 때인지라 보양식을 하자는 일행의 요청으로

토종닭백숙을 1시간 전에 미리 주문하고선 도착했다 

 

 

 

 

토종닭백숙

한 여름철의 보양식으로 인기가 많지요

 

 

 

 

 

강원도하고도 평창,

거기에다가 봉평하면 당연히 메밀이 제일 유명하답니다

 

 

 

 

 

 

 

기본적인 밑반찬과 청양고추

그리고 집에서 담근 된장은 고추랑 찍어서 먹으면

백숙하고 천생연분이면서 넘 맛나지요

 

 

 

 

 

 

토종닭백숙  35,000원

일행이 남자 성인 4인인데 좀 양이 적으려나?

 

 

 

 

 

 

 

우승했다고

강종훈(과객)님의 차지 ㅋㅋㅋ

돈도 따고 제일 맛난 것도 먹고 하네요 ㅜ.ㅜ

윤중은 그럼 뭐야,,,

국물만 먹으라고요 흐흐흑~~

 

 

 

 

 

 

 

메밀막걸리

먹는 게 남는 거다

돈도 잃고 했는데

막걸리나 많이 마시자 ㅎㅎㅎ

 

 

 

 

 

 

조 껍데기가 아니구요

좁쌀 막걸리를 추가로 주문했어요

 

 

 

 

 

 

 

백숙을 다 먹으면 백숙으로 만든 죽을 줍니다

죽도 다 먹고 나면 또 뭘 먹느냐구요?

지금 생각중입니다

 

 

 

 

 

남은 백숙의 진국인 국물을 떠 마시다가 생각났어요

 

 

 

 

 

 

공갓밥 투하 ㅋㅋㅋ

 

 

 

 

 

 

골고루 섞어서 말았어요

 

 

 

 

 

 

게눈 감추듯 다 사라졌답니다

 맛나면서 알뜰하게 참 잘 먹었네요

 

 

 

 

 

 

 

예전에 찍은 가게의 전경입니다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무이리 1062

면온 IC에서 3Km,  휘닉스파크에서 300m

주차장은 여유가 많아요

033) 333-3637

 

 

 

 

 

 

 

우리는 각기 삶의 현장으로 달려갑니다

 

 

 

 

예전 방문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