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 행/충청도

영동고등학교 총동문친선체육대회

윤 중 2009. 4. 14. 16:39
728x90

충북 영동읍에 소재하는

 자랑스러운 우리의 모교에서 매년 행사하는

총동문체육대회에 다녀왔습니다

 

어릴적

아니죠...

고등학교 시절엔 어느정도 알것(?)은 다 알았지요 ㅎㅎㅎ

 

잼 나던 그 친구들을 만나서 시시덕거리고

한 잔 술을 권하면서 즐거운 하루를 보냈답니다

 

시골에서 행사에 준비 하느라고 수고하신 홍 순종회장님 부부와

그 외에 여러 친구와... 부인들...

 

복 많이 받으실꺼유~~

 

 

 

우리 모교가 있기에

오늘의 제가 건재함을 자랑스럽게 항상 생각합니다 

 

 

 오포대

옛적에 정오나 밤 12시가되면

어김없이 에엥~~~~~~~하고

울리던 오포대...

그 시절에는 무지 커 보였었는데 ㅎㅎㅎ

 

 

 

마차다리

지금은 영동교로 바뀌었지요

 

 

 

야경은 더 멋지지요

 

 

 

무주 그리고 대전방향으로 가는 다리랍니다

 

 

 

뚝방

이 개천에서 물장구치며 고기도 잡고 여름에는 목욕하던 시절이

얼마 전 인거 같아요 

 

밤에는 욕 먹는 장난도 많이 쳤었지요

공부 잘하는 학생들은 모를껄 ㅋㄷㅋㄷ

 

 

 

청류 유 효식님

참 잘 생겼지요

꼭... 강남 재비 ㅎㅎㅎ

 

 

 

 충혼탑

충혼탑을 새울 때 제가 초등학교 다녔답니다

그 시절 수업시간중  개천에서 자갈을 주워서 저 위로 힘들게 날랐던

기억이 새록새록...

요즘 학생들에게 그런 일을 시키면 이떻게 될까요???

 

 

 

영령들이시어 고히 잠 드소서 (꾸벅)

 

 

 

언젠가는 장난기가 발동해서

길이 없어도 똑바로 올라갔던 기억도 떠 오르네요

 

 

 

 

새롭게 신축 한거지요?

 

 

 

 

벚꽃놀이는 우리 영동이 좋군요

 

 

 

감, 포도, 사과, 표고버섯, 인삼, 수박, 호두등등

더 중요한건 맑은 공기와 푸짐한 인심이랍니다

 

 

 

영동고등학교 정문

 

 

 

 

 선, 후배님들 그리고 우리 친구들이 기다립니다

 

 

 

 

가슴이 두근반 세근반 ㅎㅎㅎ 

 

 

지금은 남녀 공학입니다

 

 

 

 

잼남 게임도하구요

 

 

 

 

푸짐한 상품들

 

 

 

 

넘어지지 마시고 잘 뛰세요

 

 

 

 

배구, 달리기, 윷놀이, 족구등등이 열렸어요

 

 

 

 

묘기 대행진

 

 

 

 

앗 싸~싸~

 

 

 

 

ㅎㅎㅎ

 

 

 

 

우리 동기 홍 순종회장님과 아들 그리고 며느리와 손자들

 

 

 

 

 여기에 다 모여있군

반갑다 친구들아~~~

 

 

 

 

 정 원용 영동군문화원장님

 

 

 

 

정 원용님 사모님과 동기

 

 

 

 

 

 

 

나 준데요

 

 

박 경용님부부 

 

 

 

 

 

 

 

 

 

 

 

 

 

 

 

 

 어부인님들

 

 

 

 

 

 

 

 

 

 우리 처삼촌입니다

 

 

 

 날 째려 보고있네요 ㅋㄷㅋㄷ

 

 

 

잼나나요

 

 

오늘의 인기 메뉴인

돼지고기 고추장양념구이 

 

 

 

 홍 순종 회장님 부인께서

뜨거운 햇빛을 마다하고 솔선수범하시네요

 

 

 

안 먹고 냄새만 맡으면 기절해요

 

 

 

혹, 서울에서

이런 구이집하면 매상은 제가

50%는 책임 지겠는데요 ㅎㅎㅎ

 

 

 

매콤, 개운, 짭짜름, 부드러움,

각종 형용사까지 다 동원해야되어요

 

 

 

 

 

 

 

 

 

 

 

 

 

 

 

 

 

 

 

 

 

 

 영동역

 

 

 

 서울행 열차에 몸을 실었어요

담 주에 또... 보자꾸나

'여 행 > 충청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충남보령여행/호도에서 추억의 여행  (0) 2009.05.10
영동중학교 총동문체육대회  (0) 2009.04.20
국립 현충원  (0) 2009.04.09
청주시 상당산성  (0) 2008.10.12
충남보령여행/호도 여행(08.9.20)  (0) 2008.0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