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집/먹거리

콩나물 해장라면

윤 중 2008. 4. 17. 09:57
728x90

동아리에서 여주에 위치한 스카이밸리CC와 강원도 평창에

있는 휘닉스파크GC을 돌면서 휘닉스파크 콘도에서

쫄쫄하길래 밤참으로 콩나물 해장라면을 끓여서 먹었어요

 

 우선 콩나물을 깨끗이 씻어서 준비 해 둔다

 

 

 

 적당히 숙성된 김치를 물과함께  팔~팔~ 끓으면 라면을 넣는다

 

 

 스프도 넣어요

 

 

 약 2분정도 끓고있어요

 

 

 이때  씻은 콩나물을 넣어요

 

 

 약 1분정도 더 끓이세요

이째부터 끓고있는 냄비 사이로 맛나는 냄새가 침샘을 자극하기 시작합니다

 

 

 약간 덜 익은듯한(아직 젊으니까 ㅎㅎㅎ) 콩나물 해장라면이 완성되었어요

 

 

 서로가 많이 먹을려고 장난이 아녀요

이때 새로운 사실하나...

국물을 보세요 기름기가 하나도 없어요

 

 

 

 국물이 끝내주게 시원하고 낮술 먹은 이유 땜시로

속이 아팟는데 후련하면서 시원하고...  암튼 국물이 쥑여줘요

 

 

 순식간에 깨끗하게 바닥이났어요

이상은 이윤배님의 작품입니다

나도 담에 맛나게 끓여서 먹어야징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