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 행/제주도

제주도여행/누구나 주인공이고 체험 가능하기에 불가능은 없다 - 로케디오월드

윤 중 2011. 9. 18. 06:30
728x90

로케디오 월드

 

로케디오란 드라마의 촬영현장을 실외(로케이션 촬영)와

실내(스튜디오 촬영)로 나뉘어 각각의 단어에서

"로케"와 "디오"를 따 온 합성어랍니다

 

서부시대, 중세시대, 영국거리, 조선 시대, 6,25, 1970년대 등

10여 가지 테마로 다양한 마을 및 개별 스튜디오에서

박물관 내의 모든 의상이나 소품을 직접 이용하고 체험할 수 있어

더욱 실감 나는 사진 촬영으로 주인공이 되는 추억의 공간입니다

 

카메라는 필수품이겠지요^^

드라마 속의 주인공이 되려면,,,

 

 

 

 

 

 

사형대

 

 

 

옆에 똑같은 의상이 준비되어 있어요

 

 

 

왕관을 쓰고 사진 찰칵

내가 왕이로소이다^^

 

 

 

함께 사랑스럽게 누워보세요 ㅎㅎㅎ

 

 

 

 

군용 소품

 

 

 

60, 70년대의 소품들

 

 

 

 

앗!!

감짝이야

소름 끼치네여

 

 

 

 

 

 

바람의 화원

 

 

 

 

글씨가 아니 보이시는가요?

더듬거리시게 ㅋㅋㅋ

 

 

 

 

이 시절에는 중국산의 한약재는 구경도 못했었지요

 

 

 

 

이 정도는 시골풍의 양반집은 되겠지요?

 

 

 

 

바람의 화원 김조년의 집

윤중님의 말씀을 거역하겠느냐 ㅋㅋㅋ

 

 

 

 

요정 스타일이지요^^

 

 

 

 

지체가 높으신 대감댁 정도 이상은 되겠지요?

 

 

 

 

 

왕대포 한 사발이면 축 늘어진 힘이 불끈 솟았지요^^

 

 

 

 

그 시절에는 문방구에서 고무신도 팔았나?

 

 

 

 

1970년대 시절 같네요

아주 어렸을적 말고는 내복이 없는지라 ㅎㅎㅎ

 

 

 

 

 

서부시대 마을 세트에서

시가를 질겅질겅 씹으면서 물고,,,

 

 

 

 

 

 

로케디오월드

제주시 애월읍 봉성리 4556

064) 792-6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