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상/다반사

속아도 재밌고 즐겁다 ^^ - 산토리니서울 트롱프뢰유 뮤지엄

윤 중 2011. 2. 27. 08:00
728x90

산토리니서울 트롱프뢰유 뮤지엄은

갤러리 3개 관과 고양이 미술관 그리고 카페로 구성되었고

트롱프뢰유는 프랑스어로 눈속임이라는 기법으로

보는 이로 하여금 착각 속에서 잠시나마 즐거움을 선사한다

 

그럼 안으로 들어가면서

깜박 속을 수밖에 없는 작품의 세계에 빠져본다

 

 

 당신은 슈퍼스타이기에 뒤를 따르는 파파라치를 항상 조심하세요

실내에는 온통 카메라를 든 사람이 북적입니다

 

 

 

 

눈속임그림 체험공간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오른쪽의 멋진 총각이 꽃을 줄려고 하네요

근데 앞의 손님 누군가가 벌써 가져갔네요 ㅜ.ㅜ

 

 

 

 

 꼭,,, 내가빠져 들어 가는듯하네요

 

 

 

 

 

 사랑의 종탑에서 기도를 한 후 종을 세 번 치면

소원이 이루어진답니다 ^^

 

 

 

 

천국의 계단으로 올라가는 훤~한 길

저 끝에는 뭐가 있는지는 몰라도

그림이기 때문에 올라갈 순 없어요ㅋㅋㅋ

초반부터 헷갈리네 ㅋㄷㅋㄷ

 

 

 

 동화 속의 무슨 궁전같기도하구,,,

 

 

 

 

 

 소원의 벽에서

소원을 적은 글을 붙이면 진짜로 소원이 이루어진답니다 ^^

사랑, 만남, 부자, 합격, 취직, 외로움, 진급, 복권당첨 등등

 

 

 

 음료수 위에 사람이 서 있냐구요 ?

ㅋㄷㅋㄷ

 

 

 

 

 아빠와 딸이 사랑의 손을 잡고 홍대 앞으로 나들이갑니다

 

 

 

 

자세히 쳐다보기도 민망하구(부끄부끄)

 사랑의 여신 비너스와 함께 셀카 찍기

 

 

 

 

 낚싯바늘에 걸린 고기는 윤중이 가져가서

오늘 저녁에 술안주로 먹어야겠다 ㅎㅎㅎ

 

 

 

 

 카드를 바꿔치기 하는 건가?

 

 

 

 

 

뭐야???

창문을 넘어 오는 거야?

뭘 보는 거야?

 

 

 

 

저러다가 술에 만땅 취하지,,,

그것봐 옷에 오줌이 묻는 줄도 모르고 ㅋㅋㅋ

 

 

 

 

면허증이 없어도 탈 수 있는지 모르겠어요,,,

 

 

 

 

 

돌발퀴즈 나갑니다

 이 속에 진짜가 있습니다

어디에 있을까요?

맞추신 분은 추천과 답글로 써 주세요^^

누가 알아요 담에 함 쏠지를ㅋㅋㅋ

 

 

 

 

 죄를 지으면 이렇게 곤장으로 맞는답니다 ㅎㅎㅎ

울 나라에는 진짜로 맞을 놈이 많은데,,,

 

 

 

애들아!!!

 목욕하는데 훔쳐보는 거 재밌냐?

 

 

 

 

 

 

 마리켓님의 개인전

주제는 "고양이, 두 세계의 여행자"

 

 

 

 

 

응가를 보는 폼이 왜 이리도 힘든 자세인감?

그래도 시원하겠다 ㅋㅋㅋ

 

 

 

 

 

 한번 산 티켓은 버리지 말고 또 사용하세요 ^^

 

 

 

 

 

 

 

 

 

 

산토리니서울 - 트롱프뢰유 뮤지엄

서울 마포구 서교동 357-1 (지하)

02) 3144 - 6300

 

 

 

 

 

 

 

 

 

 

추천하시는 님의 손이 아름답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