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상/다반사

이 윤배님 아들 장가가요

윤 중 2010. 3. 1. 20:15
728x90

사회의 절친한 친구인 윤산 이 윤배님의 아들 결혼식을

지난 2월 27일 오후 6시에

대치동의 마벨러스 컨벤션으로 다녀왔습니다

 

두 사람이 만나 하나의 매듭이 되고,

하나의 길이 되어 하나의 보금자리를 이루는

사랑의 축복해 주는 자리입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들 이 인성군은 섹스폰 연주로 명성이 자자하지요

 

 

 

 

 

 

 

 멋진 신랑 신부

 

 

 

 

 

 

 

 신부 이 선화양

항상 행복하세요

 

 

 

 

 

 

 

 

 무지 넓은 예식홀이지만 넘치는 축하객때문에  만원이래서

별관까지 마련했답니다

 

 

 

 

 

 

 

 인산인해

 

 

 

 

 

 

 

 

 넘 좋아라하시지요

깨가 넘치도록 쏟아져서 주체를 못하도록...

신 동채 목사님의 말씀이 있었습니다 

 

 

 

 

 

 

 

 시인 공 한수님의  축시

 

 

 

 

 

 

 

 "저 진짜로 박 상민입니다"

이 말에...

그야말로 깔깔깔했어요

제가 아는 직장 후배의 친동생 이기도하지요

 

 

 

 

 

 

 

 

 가수 의 축가

"사랑"이라는 가사가 나올때 마다

신랑이 신부에게 사랑의 표현으로 뺨에다가 뽀뽀를 했어요 

 

 

 

 

 

 

 

 

신랑의 아버지인  이 윤배닌의 양가대표 인사

 

 

 

 

 

 

 

 

 

 신랑측 가족촬영

 

 

 

 

 

 

 

 

 

 1시간여의 식을 마치고선

즐거운 식사시간입니다

 

 

 

 

 

 

 

 

 멋진 생화 이더군요

 

 

 

 

 

 

 

 허기진 뱃속을 참지 못하고

이미 먹었네요

 

 

 

 

 

 

 

 

 따뜻한 빵

고소하면서 부드러워요

 

 

 

 

 

 

 

 

 싱싱한 야채와 두툼한 훈제연어

 

 

 

 

 

 

 

 

 

 크림을 가마한 브로콜리 수프

유 효식님이랑 한 그릇씩 더 먹었네요 ㅎㅎㅎ

 

 

 

 

 

 

 

 허브가 들어있는 건강식 샐러드와 키위드레싱

 

 

 

 

 

 

 

 

 안심스테이크와 왕새우요리

 

 

 

 

 

 

 

 

 메인 요리답게 식욕을 자극하면서

오늘의 주류와함께 안주발이 참 좋았어요

 

 

 

 

 

 

 

적당한 치감이 육질의 맛을 더 좋게해 주더군요

 

 

 

 

 

 

 

 

 잔치집에서 빠지면 안되는 잔치국수

유 효식님이 국수를 무지 좋아라하는데(윤중도 좋아하지요)

추가로 한 그릇식 또 먹었어요

 

 

 

 

 

 

 

 

 

 

 치즈망고 무스와 커피가 있었어요]

 

이렇게 맛나게 먹은후에

우리들은 2차로 달려갑니다

 

 

 

 

 

 

'일 상 > 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병철 조각극  (0) 2010.03.31
배 석노님 아들 장가가요  (0) 2010.03.18
제21회 대한민국서법예술대전  (0) 2010.02.25
손 행규님 사위보았어요  (0) 2010.01.13
조 순동님의 생일 날  (0) 2010.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