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상/다반사

"아듀 2009 ! 송년 디너쇼"

윤 중 2009. 12. 12. 23:15
728x90

과천의 한국마사회 럭키빌 컨베션센터에서

"아듀 2009! 경인일보 송년 디너쇼" 를

인기가수 부부인 노사연, 이무송  그리고

김종환, 박은주, 박미경, 해바라기 등과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답니다

 

 

 

 

 

공연

 

 

 

 

 

 

 

 아듀 2009!

경인일보 송년 디너쇼

 

 

 

 

 

 

 과천의 한국마사회 컨벤션센터

 

 

 

 

 

 

 내년이 경인일보 창간 50주년이네요

 

 

 

 

 

 

 빈 자리가 없는 만석입니다

좀... 늦었다 ㅠ.ㅠ

 

 

 

 

 

 

 셋팅

조선호텔에서 만든 요리가 나옵니다

 

 

 

 

 

 장미꽃 모양의 훈제연어

 

 

 

 

 

 

 빵은 오직 1인당 1개씩 뿐이고...

 

 

 

 

 

 

 당근 호박 크림 수프

 

 

 

 

 

 

 석쇠구이 안심스테이크

 

 

 

 

 

 

 계절야채가 넘 양이 적어요

윤중이의 양이 많은건가???

 

 

 

 

 

 

  뭐... 어데나 마찬가지이지만 결혼식장이나 이런 디너쇼같은 모임에서는

천편일률적으로 고기를 굽기때문에 선택의 폭이 없지요

 

 

 

 

 

 

 

 계절야채 드레싱

 

 

 

 

 

 배로 만든 요리랍니다

커피도 있어요

 

 

 

 

이제 맛나게 먹었으니깐 ㅎㅎㅎ

자... 이제 공연이 시작합니다

 

 

 

 노사연과 이무송 부부의 사회로 이어지더군요

 

 

 

 

 

 

 박미경 피아니스트의 경쾌하고 신나는 연주

 

 

 

 

 

 

 김종환

전체적인 관중을 사로잡는 언변은 물론이고

존재의 이유 등으로 그야말로 모두가 혼연일체가 되어서

땀을 쥐게하는 열광의 도가니 속으로 거의 40여분 이상을

가슴이 뛰게 한 기억에 오래 남을 멋진 공연이었어요

 

 

 

 

 

 

 이무송과 노사연의  재치 넘치는 유머

 

 

 

 

 

 노사연의 열창

 

 

 

 

 

 

박미경과 함께하는 신나는 시간

 

 

 

 

 

 

 해바라기의 조용한 공연

 

멋쪄부러...

 

 

 

 

 

'일 상 > 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 기석님 아들 장가가요  (0) 2009.12.21
박 병준님 사위 보셨어요  (0) 2009.12.21
뛰는놈 위에 나는놈  (0) 2009.11.27
청계천의 공연  (0) 2009.11.19
김 덕록님 손녀 돌잔치  (0) 2009.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