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 프/골 프

한탄강CC

윤 중 2008. 5. 11. 14:55
728x90

직장 동료들과 강원도 철원에있는 한탄강CC를 다녀왔어요

단 몇푼이래도  내기를 해야지 속된말로 해서

쫌... 긴장을 하면서 재미가있는데ㅠㅠ

 

담 부터는 팀을 만들지 않을겁니다

내기를 하느냐...  술이나 먹느냐... 아니면 재밌기나 하냐...

괜히 시간만 허비했다는 @&%$#

 

 퍼팅 연습장에서 한참 연습중인데

누가 나를 향해서 스윙을...  깜짝 놀래서 처다 보니깐 ㅎㅎㅎ

 

 

 세 쌍둥이인지???

 

 

 

 한 여름철만 되면 이곳 한탄강에서는 레프팅을 즐기는 사람들로

북새통을 이룬답니다

 

 

 

 건너편에는 팬션들도있어요

 

 

 

 경치가 참 좋답니다

 

 

 

 확~ 트인 페어웨이이지만 전반적으로 다른 골프장 보다도 공략하기가 좀 어려워요

 

 

 

 다른 친구들이 사진찍기를 꺼려하네요

"낼둬"

(담부터는 니들하고 같이 안 놀거야)

 

 

 

 파3홀입니다

이 홀에서 온그린하면 생맥주를 서비스로줘요

 

 

 저 중간에서 이쪽으로 쳐요

쉬울거같지요   글쎄요 ㅎㅎㅎ

 

 

 

 땡겨서 왼쪽은 해저드...  슬라이스이면 OB

 

 

 

 운동하기에 날씨가 넘 좋았어요

 

 

 

 

 

 

 꽃들도 한창이랍니다

 

 

 

 정확성을 요구해요

 

 

 

 전반전 끝나고 그늘집에서

 

 

 

 물 속에 뛰어가고싶은 충동이...

근데 한번도 레프팅을 못 해봤어요

무서워시리 ㅎㅎㅎ

 

 

 

 이 홀에서 잘 붙여서 "버디"를 잡았어요

기회가 자주오질 않지요

 

 

 

 초보일때는 요놈의 해저드가 왜 그리 커 보이는지 ㅎㅎㅎ

 

 

 

 페어웨이 곳곳에서 물을 뿌려줍니다

그래야지만 잔디가 좋아요

 

 

 

 클럽하우스 전경

'골 프 > 골 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글(eagle) 잡은 날  (0) 2008.05.23
5월 정모(스카이밸리CC)  (0) 2008.05.15
센추리21 CC  (0) 2008.05.11
중원 체력단련장  (0) 2008.04.25
휘닉스파크GC  (0) 2008.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