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집/경기도

윤중의 맛집 116호/산하/경기양주시 백석읍/한우고기

윤 중 2008. 4. 21. 10:07
728x90

멀지 않아서 미국의 광유병에 걸린 쇠고기를 먹을(?) 생각을 하니까

문득 한우고기가 그리워 진다

 

순 한우고기만을 그것도 1+등급 이상의 양질고기인 그런집이다

 

 경기도 양주시 백석읍에 소재합니다

전화는 031-871-9271 이고요 

 

 멋진 여인네가 반갑게 인사하면서 괴상한 폼으로 맞아주네요

 

 

 분위기가 우선 시원하면서 야외에서 드시기에 알맞은 날씨입니다

 

 

 곳곳에 자리가 많아서 단체로 드시기에도 어울릴거 같아요

 

 

 모처럼 보는 할미꽃입니다

 

 

 기본 상차림이 무슨 한정식 수준이예요

하나하나가 맛나면서요

 

 

 

 배추김치는 김장김치입니다

맛이 끝내줘요

고기랑 먹기에도 자알 어울려요

 

 

 쇠고기 간으로 만든 전이랍니다

 

 

 육회는 신선도가 좋아야지만 먹을 수 있지요

적극 추천합니다

이건 서비스로 주더군요 ㅎㅎㅎ

 

 

 참숯불입니다

 

 

 석쇠에다가 구워서드시라고...

 

 

 참숯의 향이 고기에 스르륵~  스며들어요

고기는 이런 참숯불로 구워서 드셔야 제 맛을 느낍니다

 

 

 마블링이 좋지요?

 

 

 무우로 만든(?)  에다가 싸서 먹어요

느끼한 맛이 없어진답니다

 

 

 

 김장김치랑 싸서도 먹어보고...

 

 

 또... 불고기를 주문했어요

 

 

 석쇠에다가 구워서 먹어요

 

 

 이때 먹으면 맛나요

부드럽고 좋았어요

 

 

 

 고기 드신후에는 물냉면이 어울리죠

 

 

 면발이 쫄깃한것이 맛 좋아요

국물은 시원하구요

자아~~

입을 크게 벌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