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집/강원도

대게 홍게 택배/대포항 부부횟집 조아쓰

윤 중 2018. 2. 6. 05:59
728x90

대게 홍게 택배/대포항 대게 홍게 맛집

 부부횟집







대게 제철은 11월에서 5월이죠

며칠 전 대게를 먹고 싶은 마음에

 일행들과 시세를 알아보다가

별반 맛의 차이가 없고 훨씬 싼

 홍게로 급변경하고 택배 주문해서

푸짐한 홍게 파티 후기이다








오랜 대포항 대게 홍게 단골집인

부부횟집에서 택배 주문하여

푸짐하게 먹은 홍게 파티









해 돋는 마을 속초 대포항의 전경

대한민국 대표적인 관광지인 강원도

강원도 속초 하면 대포항이다







싱싱한 홍게를 얼음을 가득 채워서

안전하게 택배로 보내왔다









홍게를 손질하고

찜통에 넣기 직전

장난기 발동하여 얼굴에 대었는데

얼굴이 작은가?

홍게가 큰가?







대게나 홍게를 찌는데

사진같이 게딱지를 뒤집어서 놓아야 하지

바르게 놓으면 맛나는 국물이 다 빠져서

한 방울도 못 먹게 되지요 ㅜ.ㅜ








요리의 고수가 홍게를 찜통에 넣고

잘 익은 뒤 열어보는데

얼마나 구수하고 맛나는 냄새가

진동하는지

뱃속에서는 벌써부터

빨리 먹자고 꼬르륵

신호를 보냅니다








홍게를 1인당 3~4마리씩 배당

요리의 꽃은 반주인지라

오늘은

처음처럼 대신 윤중처럼,

좋은데이가 아니라 윤중데이









홍게만으로 배를 다 채울 순 없는 법

맛나는 국내산 돼지고기를

고추장 양념과 꿀을 넣고 재워서

소주는 당연하고 밥이랑 함께 먹었는데

홍게 다음으로 인기짱이었다


다음번에는 이렇게 준비해서

야외로 나가서 먹기 약속했지요








윤중의 맛& 멋을 자주 찾아오시고

댓글과 공감을 누르시는

진정한 블로그 친구분들

언제 시간 내시어서

윤중처럼, 윤중데이

함께 술잔을 나누자구요^^








흰쌀 밥하고 배추김치 그리고

맛나는 반찬들이 당연히 있지만

술 한잔 거나하게 마신 우리는

홍게 라면으로 속풀이를 했다우^^







이리도 큰 홍게들이 우리들에게

한 목숨을 기꺼이 바치고

저세상으로 가는 길에

고맙다고 석별의 정을 나눈다








인천시 계양구 소재한

계양역 근처의 한적한 농장에서

푸짐하면서 맛나는 홍게파티는

오래도록 기억 속에

남을 것이다




부부횟집

강원도 속초시 대포항 희망길 59

033-637-5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