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 행/경기도

양평 가볼만한곳/제8회 양평 용문산산나물축제

윤 중 2017. 5. 14. 05:59
728x90

양평 가볼만한곳/제철 나물

양평 용문산 산나물축제

 

 

 

 

 

제철 나물은 보약입니다

임금님께 진상하던 용문산

산나물의 맛과 향기

 

지난 4월 28일부터 30일까지

제1부를 용문산관광지에서

제8회 양평 용문산 산나물축제가

열렸고 제2부는 용문역 일원에서

 5월 14일까지 열리는 중입니다

 

 

 

 

 

 

제8회 양평 용문산 산나물축제

1부는 용문산관광지에서

2부는 용문역 일원에서 열린다

 

 

 

 

 

양평 용문산 산나물축제장인

용문산관광지 축제장 안내도

 

 

 

 

 

나물이 맛도 좋지만 우리의 몸

구석구석에 이리도 좋은 효능이 있네요

 

 

 

 

 

국내·외의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수많은 인파가 몰려왔다

 

 

 

 

 

 

 

 

 

우리의 몸에 많은 효능이 있는

제철 나물은 집에 가기 전에

구입해서 가족들이랑 함께

먹을 예정입니다

 

 

 

 

 

 

 

임금님께 진상하였다는 양평 용문산 나물을

개막식과 함께 진상행렬이 이어지고

임금님께 나물을 진상하는 모습이다

 

 

 

 

 

 

어린이 무용단에 이어서

인형보다도 더 예쁜 모습의 옷과

얼굴 표정 그리고 멋진 율동이 너무나

아름다운 우리의 무용이었다

 

 

 

 

 

김선교 양평군수의 개막식을 알리는 타북

양평군 국회의원 바른정당 정병국 의원 등

많은 내빈이 자리를 했다

 

 

 

 

 

 

 

양평 용문산 산나물축제장에 온 관광객에게

무료로 나누어줄 산나물 비빔밥

다양한 산나물과 양평한우까지 섞은

맛 좋은 산나물비빔밥이다

 

 

 

 

 

 

이번 행사장에 13만여 명이 찾아왔다는데

이날도 전체의 관광객에게 줄 비빔밥은

모두에게 인기 짱이었다

 

 

 

 

 

정병국 국회의원과 김선교 양평군수,

윈토피아 백숙현 원장 등

많은 귀빈 등이 비빔밥을 만들면서 

나눠주는 행사를 진행하였다

 

 

 

 

윤중 박희명을 포함한 우리들도

이렇게 맛나는 비빔밥을 받아들고

먹으러 고고씽

 

 

 

 

 

 

 

양평한우도 참 맛나면서 좋다

반주를 곁들여서 더 좋았다

 

 

 

 

 

 

이런 축제장은 볼거리는 물론

먹을거리가 많아도 자주 오고 싶다

 

 

 

 

 

 

 

 

 

양평 용문산산나물축제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신점리 526-2

031-77020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