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 행/제주도

제주도여행/ 살아 움직이는 명화를 만지고 연출하며 속아도 재밌다 - 트릭아트 뮤지엄

윤 중 2011. 9. 19. 14:00
728x90

트릭아트 뮤지엄

 

눈으로 보고, 손으로 만지고

사진으로 남기는 착시체험 미술관

 

트릭아트는

2차원(평면)의 작품을 3차원(입체)으로 표현하는 초 리얼리즘

예술로서, 평면이나 바닥면 등에 역사적 명화, 조각 또는

동식물 등을 투명도가 높은 페인트를 이용하여

얇은 피막의 층을 형성해 빛의 굴절, 반사를 이용함과

동시에 원근법 및 음영법에 근거하여 사람의 시각에

착각을 일으켜 그림이 입체적으로 보이면서 특정부분을 관람자

시선에 따라 움직이게 하는 묘 화로서 종래 회화의 개념을

 

완전히 뒤집은 새로운 아트 장르입니다

 

지금까지 딱딱한 이미지를 일소하고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뮤지엄 포인트

 

1, 모든 작품을 만질 수 있다. 플래쉬 촬영도 OK

2, 단순하게 작품만을 촬영하지 말고 3D화한 그림을 배경으로

감독이나 배우가 되어 연출해 보세요

3, 멀리서 보면 볼수록 더 입체적으로 보인다

4, 하나의 작품에서도 보는 위치나 각도에 따라 변형되게 보인다

 

 

          

훨~ 훨~ 하늘을 날고 싶다

 

 

 

 

 

아는 안보고 뭐 하자는기고???

 

 

 

 

윤중도 한잔 주시지요^^

 

 

 

 

똥꼬 보인다 ㅋㅋㅋ

 

 

 

 

 

 

 

 

요즘에도 이 잡나???

 

 

 

 

이 비싼 우유를 다 흘려요

 

 

 

 

말의 꼬리를 어린이가 잡아서 못 가유~~

 

 

 

 

 

 

 

 

 

 

 

 

 

어흥~~

너 잡아먹는다

 

 

 

 

 

사자가 우리를 탈출해서 나타났다!!!

 

 

 

 

깊은 강물에 빠질라,,,

조심해유~~

 

 

 

 

한입에 쏙 들어가네요 ㅜ.ㅜ

 

 

 

 

 

빨랑 빠져 나와서 도망치세요 ㅎㅎㅎ

 

 

 

 

 

콧부리 빠진다 ㅋㅋㅋ

 

 

 

 

 

 

 

 

우째 힘센 남자가 밀고 여자분이 힘들도록 받치시는가?

 

 

 

 

누구 입이 크게 ㅋㅋㅋ

 

 

 

 

 

 

 

 

트릭아트 뮤지엄

제주도 서귀포시 표선면 성읍리 2381

064) 787-87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