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집/경기도

윤중의 맛집 611호/토담골/경기도 성남시/참나무 오리구이

윤 중 2010. 3. 24. 20:27
728x90

친구들이랑 골프 라운딩을 마치고

인근에 소재하는 참나무 오리구이 전문점으로 뒤풀이를한다

 

나름 여러번 맛 본 음식점이라고

친구가 자신있게 추천하는 그런집이다

 

 

 

참나무 오리구이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복정동 234

(봉고차 항시대기. 주차장 넓음))

☎ 031) 758-5292

 

 

 

 

 

 

 

 

 

 마당에서 참숯으로 1차 오리를 굽습니다

 

 

 

 

 

 

 

 참 먹음직 스럽고요

식욕을 더 자극하는군요

뱃속에서는 벌써부터 신호를 송출합니다

빨리 들어가서 먹어야지 ㅎㅎㅎ

 

 

 

 

 

 

 

 

 내부의 모습

 

 

 

 

 

 

 

 

 물은 위에서 아래로 계속 흐릅니다

 

 

 

 

 

 

 

 

메뉴판

4명이서 오리훈제바베큐 4만원짜리 주문했어요

자주 다니는 친구의 이야기에 의하면

바베큐 1마리를 먹고나면 들깨죽이 나오는데

양이 무지 많으면서 리필까지 된데요 ㅎㅎㅎ

 

 

 

 

 

 

 

이런 메뉴도 있구요

등갈비도 쐬주 안주로 맛나는데...

 

 

 

 

 

 

 

 

파래전이 나옵니다

오우~~

무지 맛나는걸요 ㅎㅎㅎ

 

 

 

 

 

 

반찬들

오리 훈제를 쌈싸서 먹는 여러가지가 나옵니다

고기를 드실때에는 야채와 함께 충분히 섭취하세요

 

 

 

 

 

 

 

오리고기와 야채는 잘 어울리죠

 

 

 

 

 

 

 

 

 

참숯불

직화구이는 참숯불이 제일 맛나면서

좋은거 같아요

 

 

 

 

 

 

 

 

오리훈제 바베큐  4만원

 

 

 

 

 

 

 

 

기름이 쏘옥 빠졌지만 윤기가 반들반들하네요

 

 

 

 

 

 

 

눈으로 쭈욱~ 훝어보구선 일단 사진부터 찍어요

울 친구들은 이제 야그를 안해도 버릇이 들었답니다(죄송)

 

 

 

 

 

 

 

 

이미 먹을 수 있도록 익혀서 나왔지만...

따뜻하게 먹게끔 은은한 숯불이 있는겁니다

 

 

 

 

 

 

 

 

 

날고 싶어서 날개살을 먼저 잡았는가???

암튼 윤 중은 날개살이 제일 맛나는거 같더군요

누구는 껍질만 그렇게 좋아라해요

각자 맛나는 취향이 서로 다르지만...

 

 

 

 

 

 

 

 

 

살 부위는 이렇게 쌈을 싸서도 먹어요

 

 

 

 

 

 

 

 

 

깻잎에 싸서 먹으면 훨씬 기름지지 않더군요

더 많이 드실 수 있다는거 ㅋㄷㅋㄷ

 

 

 

 

 

 

 

 

오리고기를 다 먹고나면

들깨수제비를 줍니다

리필은 무제한 가능하구요

 

 

 

 

 

 

 

 

 

옛날에 먹었던 그 들깨 수제비의 맛

맛이 살아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