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 행/강원도

태백여행/태백산 눈꽃축제

윤 중 2009. 2. 8. 11:31
728x90

띠동갑 모임에서 강원도 태백의 눈꽃축제에 다녀왔어요

 

 

 

 

 전년에는 등산 위주로 다녀왔지만 이번에는

관광버스로 말 그대로 관광이었어요 ㅠㅠ

 

눈꽃축제의 구경도 제대로 볼 것도 없고 

그렇다고 그 유명하다는 한우를 먹은 것도 아니고 ㅠㅠ

 

 

 

 

 

 새벽에 출발하는 버스에 오르기 직전에 햄버거로 때웠어요

서울역에서 울 마님 이빨 자국 ㅎㅎㅎ

 

 

 

 

 

 날씨가 차갑지 않아서 다행(?)이더군요

 

 

 

 

 주위의 눈들은 대부분 다 녹았어요

지난번 모 방송에서는 강원도의 가뭄으로 물 걱정이 대단하다고

하면서... 눈꽃축제의 필요성에 대해서 말들이 많더니만...

그래도 올해에도 축제가 열렸군요

 

 

 

 관광여행사에서 제공하는 점심 식사시간

무슨 방송에 나왔다고요???

 

 

 

 

 

 

 참말로 나 개인 같으면 이런 데서는 안 먹는데 ...

 

 

 

 

 

 

 모양이 비슷하다고 맛이 같은 건

절대 아니랍니다

 

 

 

 

 

 불이 붙어서 끓기 시작합니다

 

 

 

 숟가락으로 맛을 한 번만 보았어요

더는 안 먹었지요 ㅠㅠ

돈이 아깝다... 아까워 ...

 

 

 

 

 

 여행객들로 인산인해...

그러나 전년보다는 훨씬 적은 인원입니다

 

 

 

 

 

 저 멀리 연을 날리고 있어요

 

 

 

 

 

 눈으로 만든 조각들

 

 

 

 

 

 숭례문

 

 

 

 

 

따뜻한 날씨 땜시로 많이 녹았지요

 

 

 

 

 

졸리는 눈동자

 

 

 

 

 

 

 여러 이름 모를 작가님들의 작품

 

 

 

 

 

 

 ㅎㅎㅎ

 

 

 

 

 

 

 작품의 손상이 많아서

좀 그렇군요

 

 

 

 

 

 로또 복권이라도 당첨되세요 ㅎㅎㅎ

 

 

 

 

 

 

 달나라 여행을 해야지요

 

 

 

 

 

 

 

 코끼리인지???

 

 

 

 

 

 

 

다보탑 모형 같지요?

 

 

 

 

 

 

 

석가탑인가요?

 

 

 

 

 

 

 

요놈 한 병이면 완죤히 헤롱~헤롱 할 사람들이 많지요

 

 

 

 

 

 

 

무슨 성벽인감...

 

 

 

 

 

 

 

에구구구 ㅋㄷㅋㄷ

 

 

 

 

 

 

 

...

 

 

 

 

 

 

전체 모습

 

 

 

 

 

 

유 현님 

 

 

 

 

 

 뉘시요?

 

 

 

 

 

 

셀카 

 

 

 

 

 

 여기서 엉덩방아 찧는 사람들 무지 많이 봤어요 ㅎㅎㅎ

 

 

 

 

 

 

 태백산에 오르리

 

 

 

 

 

 

산악인의 선서

당연히 그래야지요

 

 

 

 

 

 

 

 

 

 

 

 

 

 

그런 사유가 있군요

 

 

 

 

 

 

주머니에 손을 푹 집어넣고 가다가 ㅋㄷㅋㄷ

몸조심하세요

 

 

 

 

 

 

 

나무다리

멋지지요

 

 

 

 

 

 

 

구경삼아서 어슬렁어슬렁

 

 

 

 

 

 

 

벌나무

 

 

 

 

 

 겨우살이

우리들의 몸에 아주 좋은 약재랍니다 

 

 

 

 

 

 약차

좋데니깐 마셨지요

 

 

 

 

 

 

 박물관도 구경해요

 

 

 

 

 

 

 

 

 

 

 

 

 

 

 

 

 

 

 

 

 

 

 

 

 

 

 

 

 

 

 

 

 

 

 

 

 

 이 사람 저 사람 오뎅을 간장에 찍어 먹고

또... 먹던 오뎅을 찍어 먹고 ㅠㅠ

 

 

 

 

 

 

뭐 하시는가요?

아웅~~ 먹고 싶다

 

 

 

 

 

 

 

술 한 병만 사서 오랍니다

그래서

3병을 사 들고 왔지요 ㅎㅎㅎ

 

 

 

 

 

 

맛!!!    기가 막혀뿌러요 

 

 

 

 

 

 

김장한 배추김치와 공깃밥 그리고 콩나물 등을 넣고

볶았어요

돼지고기도 함께 뒹굴었지요

 

 

 

 

 

 

 

캬~~

그 맛 대단히 좋네요

 

 

 

 

 

 

 

순식간에

3병이 날아 갔어요

 

 

 

 

 

 

 

 노래들 잘도 부르신다

 

 

 

 

 

 

 

 

 

 

 

 

 

재미도 없고... 맛도 없고... 볼 것도 없고... 비싸기도하고...

같은 조건이라면  다시는 안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