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집/강원도

윤중의 맛집 112호/묵사발/강원도 평창군/메밀막국수

윤 중 2008. 4. 16. 18:04
728x90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휘닉스파크 인근에 소재하는

메밀막국수 전문점에 들렀다

 

메밀은 단백질이 풍부하여서 고혈압,동맥경화,변비,비만,각종성인병에

효능이 있다하네요

메밀을 여름에 드시는것 보다도 겨울철에 드시는 이유는

당해년도에 수확해서 바로 먹는다는 이점이있어요

 

암튼 개업하여서 10여년이 훌쩍 넘게

명성을 이어온 그런집입니다

 

 간판입니다

친구가 사진만 찍는다하면 없는 폼까지 잡으면서 ㅎㅎㅎ

 

 

 

 

 

 

 통나무와 흙으로 만든 멋지면서 건강을 지켜주는

우리 전통의 한옥집이랍니다

 

 

 

 

 

 메뉴판

 

 

 

 

 

 메밀전으로 간단히 요기를 시작했어요

매우 부드럽고 깊은 향이 느껴져요

 

 

 

 

 

 시원한 막걸리가 없으면 궁합이 안 맞아요

 

 

 

 

 

 단숨에  꿀꺽~ 꿀꺽~

캬~~~ 맛난다 ...

 

 

 

 

 

 메밀묵사발입니다

한그릇을 두명이 나눠서 먹었어요

 

 

 

 

 

 우선 국물을 한모금 훌쩍 마셔봤지요

시원하면서 감칠맛이나고 부드럽게 목 넘김이 좋아요

 

 

 

 

 

 메밀비빔막국수입니다

주메뉴이지요   이것은 한그릇씩 주문했어요

한 겨울철이나 한 여름에는 바로 이걸 먹으려고 길게 줄을 서야만 해요

 

 

 

 

 

 적당히 가위로 두동강을 냈어요

 

 

 

 

 

 야채와 초장등을 함께 비벼주면서 계속 침은 넘어갑니다

 

 

 

 

 

 입에서는 빨리 넣어 달라고 재촉을 해요

메밀가루가 보입니까?

 

 

 

 

 

 입을 크게 벌리고 한입에 왕창 먹어봐요

으~음~~

글과 말이 필요없어요

 

 

 

 

 

 

 비빔막국수를 드시면서 육수도 마셔봐요

아주 시원해요